카테고리 없음

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 드디어 먹어본다!!!!

진사89 2022. 9. 26. 13:32
반응형

 

안녕하세요~진사입니다!!

요즘 핫하디 핫한 연세우유에서 옥수수생크림빵이 나와서 저도 드디어 먹어 보게 되었습니다.

편의점 6군데를 2일 동안 돌아다닌 끝에 찾아서 먹었다는건....안 비밀 입니다...ㅠㅠ

 

 

.

이것이 그렇게 찾아 헤매게 만들은 옥수수 생크림 빵입니다~일단 봉지도 큼직하니 마음에 들었어요

 

 

 

 

 

 

 

 

 

 

 

 

가격은 3000원이고 cu에서 팝니다 보이시면 무조건 사세요!!

 

 

 

 

보이십니까??

이 영롱한 노랑노랑색이...진짜 봉지를 딱 뜯는 순간 향이 미쳤다리 입니다.

옥수수향이 코끝에서 콱 세게 치는데...황홀함 그 자체 입니다.

일단 색깔에서 미쳤고 향에서 미쳤고 이제 맛만 미치면 사람 둑겠네요 ㅋㅋㅋ

 

 

 

 

 

 
 

반으로 쪼개는 순간 우와~~~~~~~~~크림이 팡팡~~~~~~~

크림 가득~~~~~옥수수가 밑에 쫘르르르 깔려 있어서

너무너무 이쁘네요~

 

 

 

 

가까이 확대해서 찍어 봤어요

빵의 결이 보이십니까??

미쳤습니다 빵도 맛있고 크림도 맛있고 무엇보다 옥수수가 톡톡 터지는게 너무 맛있어요

이거 먹자 마자 또 편의점 찾아서 한개 더 샀지 뭡니까~ㅋㅋㅋ

옥수수 좋아 하시고 크림도 좋아하시면 무조건 사세요

후회 안 합니다 정말로 맛있어요 강추강추 왕 강추!!!!!!!!!!!

 

 

 

 

행복했다....흐흐흐....ㅋㅋ

 

이만 진사는 물러 갑니다용~~~~~~~~~~오늘은 월요일~~~~~~~~다들 화이팅 하시고 힘내세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