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U편의점) 미니치즈찰도넛

진사89 2022. 9. 27. 14:15
반응형

 

안녕하세요~진사입니다~

오늘은 미니치즈찰도넛을 가져와 봤어요~

처음 보는 디저트 길래 혹~해서 사와 봤습니다~

그럼 리뷰를 시작해 볼까욤~>.<

 

봉지는 생각 보다 좀 큰 편이고~

마스코트? 같이 생긴 것이 찰 도넛인가 봅니다~귀엽네요 ㅋㅋ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영양 정보 관리도 있구요~

헐...지금 봤어요...475...칼로리.....

하하하.....맛만 있으면 용서 할...수 있어 ㅜㅜ

 

 

 

 

 

오호~전자렌지로 돌려서 먹는 건가 봐요~

하기사 그래야 안에 있는 치즈가 녹을 테니깐요~

저는 50초 돌렸어요~

 

 

 

 

 

주의사항도 꼭 꼭 읽어 주시구요~

 

 

 

 

 

 

짠!!!!!!!!!

뜯으면 내용물은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사진으로 봐선 잘 모르시겠지만...

작아요 ㅋㅋ 아...미니치즈찰도넛이니깐...미니가 맞네요 하하하 ㅋㅋㅋ

 

 

 

 

 

 

 


전자렌지 돌리고 안에 가위로 한번 잘라 봤어요

육즙이 안에 고스라니 있네요 ㅋ

치즈도 생각 보다 많이 들어 있어요~

 

한입 우왕~먹어보니 맛있어요 괜찮아요

달달구리 짭짜롬~하니 괜찮네요

한번쯤은 먹어 볼만 합니다

 

CU 편의점에서 샀구요

가격은 2800원입니다

 

그냥~뭐~찰도넛이 먹어 보고 싶은데 멀리 가긴 귀찮고~

가까운 편의점에서 사 먹어도 뭐~괜찮은 정도???????

 

전....또 먹지는 않을 듯 합니다 하하하 ㅋㅋ

 

이만~진사는 갑니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