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풀무원, 진한 맛의 육개장 칼국수

진사89 2022. 10. 7. 18: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오늘은 풀무원에서 별미 칼국수 라인업을 새단장을 했다고 육개장 칼국수, 들깨칼국수,장칼국수

이렇게 출시를 했다고 해서 궁금해서 이마트로 달려가서 한번 사 보았습니다.

 

이제 가을이라서 제법 쌀쌀해서 이런 칼국수류가 종종 땡기더라구요

그럼 칼국수 구경을 하러 가보실까요~궈궈싱~~~~~~~

 

 

겉 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영양표도 한번 봐 주시구요~

영양표는 그냥 스윽~봐 주세요~스윽~ ㅋㅋㅋ

 

 

 

 

 

 

 

와따메~나트륨이 꽉~차 있네요 ㅋㅋ

 

 

 

 

 

 

조리법은 항상 꼼꼼하게 봐줍니다~

안그럼 이상하게 조리하면 맛이...이상할까요? ㅋㅋㅋ

그래도 저는 최대한 조리법을 보고 요리를 하는 편입니다~^^

 

 

 

 

 

봉지를 뜯으면 안에는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2인분이라 1인분씩 이렇게 소 포장이 되어 있어서 혼자서 먹기에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파 후레이크가 알차게 들어 있네요~ 표고버섯도 보이는거 같구요~

 

 

 

 

 

 

 

 

 

조리법을 보고 그대로 끓이면 이렇게 맛있는 한끼 식사인 칼국수가 완성이 됩니다!!!!!!!!!!!!

 

 

 

 

 

 

 

 

 

 

수타식 공법으로 개발한 칼국수 전용 생면이라 그런지 탱탱하고 쫄깃해서 정말로 맛있어요

 

저는 먹어 보자 마자 와~나가서 안 사 먹어도 되긋다~

 

이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국물이...와...밥 말아서 무조건 드셔야 합니다

 

정말로 맛있어요!~진~~~~~~~한국물과 밥이 조화가 와따입니다!!!!!!!

 

2인에 7,000원 가격도 그렇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른곳에서 할인도 많이 할꺼 같구요 할인 할때 한번 사서 드셔 보세요

 

육개장칼국수’는 오랫동안 진하게 우려낸 양지 육수에 칼칼한 고춧가루로 감칠맛을 살렸다. 특제 다대기와 고추기름으로 만든 비법양념소스는 더욱 깊고 진한 육개장의 맛을 살리고, 대파, 표고버섯, 소청채 등의 야채 건더기는 깔끔한 감칠맛으로 육개장만의 풍미를 더한다.

 

이렇게 풀무원에서 말을 하는데 정말로 말 그대로 감칠맛이 살아 있더군요

 

내돈 내산이구요 여러분도 궁금하시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전 또 사러 마트로 총총 갑니다~~~~~~~~~

 

맛있는건 쟁겨둬야 맘이 편한 스퇄~~~~~~~~~

 

행복한 저녁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