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더현대서울 허리헝그리-최강금돈까스 토스트

진사89 2022. 11. 13. 14: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더현대서울에 다녀왔는데요

허리헝그리가 유명하다고 해서 꼭 먹어 보고 싶어서 찾아 갔습니다.

그럼 한 번 보러 가 보 실 까 요~ 궈궈궈~!!!!!!!!!!!!!

 

 

 

다행히 평일에 가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어서 바로 주문을 할 수 가 있었어요~

주문을 하면 15분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기다리는 동안 사진 찍으며 시간 떼우기~

포장을 해 가는 사람들도 많나봐요~

포장은 봉투값을 따로 받아요~

전 여기서 바로 먹을꺼라 패스!!!!!!!!!!

 

 

 

 

 

기요미 컵도 파나봐요!~

 

 

 

 

 

그림으로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더욱 기대감이 올라가는중~~~~~~~~~~~~

 

 

 

 

 

저는 치킨토스트 1개랑 돈까스토스트 1개 이렇게 2개 시켰어요~

궁금하니깐요 ㅋㅋㅋ

혼자 다 먹는건 아니니깐 2명이니깐 2개 시켰어요~ㅋㅋ

 

 

 

 

원산지도 한번 쓱 봐주구~

 

 

 

 

 

 

우와~토치로 치즈를 녹이고 있어요~대박~맛있겠당!!!!!!!!!!!!!!!!!!!!!!!!

 

 

 

 

 

 

드디어 나왔다요~빨리 먹고 싶다~!!!!!!!!!!!!!!!

 

 

 

 

 

 

 

 

여긴 특이하게도 잼이랑 같이 먹으라고 나오더라구요

오호~돈까스에 잼이라니 신기 하네요~

 

 

 

 

 

이건 치킨토스트 입니다요 비주얼이 미쳤지요?

빨리 먹어 보고 싶네요~

 

 

 

 

이건 유명한 돈까스 토스트 입니다

우와~이것도 맛있어 보이네요~빨리 먹어 보고 싶다!!!!!!!!!!!!!!

 

 

 

이건 감귤잼과 오디잼~자 이제 한 번 먹어 볼까요~!!!!!!!!!!!

 

 

 

 

첫 입은 잼 없이 먹어 봤는데...응?엥?

고기가 보기와는 다르게 좀 퍽퍽하고 안 씹혀서 놀랬어요 질기다고 해야 하나?

보기엔 진짜 촉촉 할꺼 같은데 아니더라구요~

그럼 오디잼이랑 한 번 다시 먹어 볼까요~음~냠냠냠~

새콤달콤 디저트가 된 느낌 근데 의외로 잘 어울려서 놀랬어요~

디저트라고 생각 하고 먹으면 먹을 만 한 맛!

 

 

 

 

 

 

치킨 토스트도 한 입 먹어 볼게요~

오~부드럽고 촉촉하니 맛있네요~

의외로 생각 안한 치킨 토스트가 더 맛있네요 ㅋㅋ

 

 

 

 

 

 

그럼 감귤잼이랑도 한 번 다시 먹어 봤어요

우와 잼이 겁나 맛있어요

잼만 와구와구 퍼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네요

한 병 사오고 싶다....ㅠㅠ

이것도 역시 디저트라 생각하고 먹으면 잼과 치킨이 의외로 잘 어울려서 맛있네요

달달구리한 잼과 짭쪼롬한 치킨과 들깨마요 소스와 3궁합이 좋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근데 결과 적으론 기대보단 좀 떨어 졌어요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봐요

 

한 입 먹으면 막 육즙 퐉퐉!~터지면서 입에서 녹으면서 이런걸 기대 했었는데 ㅠㅠ

뻑뻑해서 놀랬어요 ㅠㅠ 아쉽다~아쉬워~

 

그래도 간단하게 간식거리를 찾으신다면 한 번쯤은 먹어 볼 만 한 맛입니다.

괜찮아요~

너무 배고파~허기져~그렇다고 밥은 너무 무거워~

가볍게 먹기 좋아요~

 

오늘은 여기까지~~행복한 주말 되세요~빠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