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쌀국수- 비폰 포보 쌀국수

진사89 2022. 11. 26. 16: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오늘은 아는 지인이 주신 베트남 쌀국수를 먹어 볼까 합니다~

한번 보러 가보실까요 궈궈궈~~~~~~~~~~

 

 

 

베트남 쇼핑 리스트로 유명한 비폰 포보 쌀국수라고 해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간편 조리법

  1. 그릇에 면과 스프, 향미유를 넣는다.
  2. 끓는 물을 넣어주고
  3. 3분간 기다린 후 먹는다

 

참으로 간단하지유~라면 끓이는거랑 비슷하네요~

 

 

 

 

 

안에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면이 따로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는게 신기했어요

 

 

 

 

짜잔!

설명서 대로 끓여서 한번 가지구 와봤어요~

오호~우리나라에서 파는 쌀국수랑 비슷한 비주얼이네요~

 

 

 

 

 

 

쌀국수는 라면에 비해 칼로리가 적고 몸에도 좋은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해요

 

향신료 향이 강하지 않고 고기 육수를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딱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먹어보니 향이 은은하게 나는 정도라서 저도 쉽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고수를 못 먹거든요 ㅋㅋ

 

근데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집에서 간편하고 쉽게 쌀국수를 드시구 싶으신 분들은 한번은 먹어 보면 괜찮을 꺼 같네요

 

이제 추운 겨울이 왔으니 뜨뜻한 쌀국수 어떠세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ㅃ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