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풀무원 블럭치즈 돈카츠

진사89 2022. 11. 29. 15: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오늘은 풀무원에서 나온 블럭치즈 돈카츠를 먹어 보려 합니다~

한 번 보러 가볼까요~고고고싱~

 

 

 

 

 

그림은 정말로 먹음직 스럽네요~

 

 

 

뒷표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를 하기 때문에~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을 꼭 읽어 준답니당~

 

 

 

 

 

영양정보는 그냥 쓰윽~

 

 

 

 

 

간편하게 돈카츠를 먹을 수 있다니 정말로 좋은 세상이네요~

 

 

 

 

 

 

이렇게 3 덩어리가 들어 있네요~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에어프라이어에 돌린 모습입니다~

겉은 바삭해 보이네요~

 

 

 

 

 

안에를 이쁘게 자르려고 했으나....실패....

잘 안 짤리네요~

 

칼이 불량인가봐유 ㅋㅋㅋ

 

 

 

 

 

치즈가 그렇게 생각보단 많이는 안 들어 있었어요~

 

좀 아쉽다~엄청 많이 들어 있었으면....ㅠㅠ

 

맛은 그냥 보통입니다요~

 

집에서 편하게 치즈돈카츠가 먹고 싶을때 사서 드셔보시는걸 추천 합니다!~

 

간단한 돈카츠 리뷰 끝~~~~~~~~~~~

 

행복한 하루 되세요~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