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풀무원 크로엣지피자-미트칠리 토마토

진사89 2022. 12. 2. 17: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크로엣지피자를 가지고 와봤어요~

한 번 보러가보실까요~궈궈궈~

 

제가 크로와상을 좋아하는데

피자로 나왔다니 안 궁금할 수가 없겠죠~?

그래서 한 번 사와봤어요~

 

 

 

저저저 36겹 크로와상을 보는데 어찌 안 살수가 있겠습니까~

오오오 기대감은 이미 상승상승!!!!!!!!!!!!!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로 좋아요~

 

 

 

 

 

 

요로코롬 들어 있어요!~

혼 자 서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 ㅋㅋ

 

피자 양이 작아서 좀 아쉽다리 ㅠㅠ

 

 

 

햄부분이 살짝 탄거 같이 보이긴 하지만~

눈 감아 주시길 ㅋㅋ

먹는데는 지장 없으니깐요~ㅋㅋㅋ

 

 

 

 

햄이 5개 들어 있어서

5등분으로 나눠줬더니 이쁘게 딱 맞더라구요~

불고기도 올라가져 있구~빨리 먹어 보고 싶다잉~~~~~~~~~

 

 

 

 

 

 

오오오~맛있어요~

피자와 빵을 먹는 기분~오오오~

 

겹겹이 쌓여져있는게 보이신가요?

원래 꽁다리 싫어서 남기시는 분들 많잖아요~

 

이건 끝까지 정말로 맛있게 먹을 수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처음엔 피자를 먹는 것 같지만 마지막엔 크로아상 빵을 먹는 듯한 이 기분~ㅋㅋㅋ

 

1석2조네요~정말로 맛있습니다

 

저처럼 크로와상을 좋아하시는 분~

피자도 좋아하시는 분~

 

드셔보십시요~~~~~~~~~~맛있습니다용~~~~~~~~~~~~~~

 

누가보면 풀무원 홍보대사 하는 줄 알겠어요~

 

요즘 풀무원꺼만 찾아서 먹는거 같네요 ㅋㅋ

 

찾아 먹는 재미가 있다고나 할까~근데 정말 괜찮아요~

 

또 다른 풀무원을 찾아 볼까나~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ㅃ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