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풀무원 통등심 돈카츠

진사89 2022. 12. 4. 17: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저번에 치즈 돈카츠를 먹었었는데~

오늘은 통등심 돈카츠를 먹어 보려고 합니다~

한번 보러 가보실까요~궈궈궈~

 

 

겉표지를 이렇게 생겼어요~

 

 

 

 

 

뒷 표지는 이렇게~

 

 

 

저 그림에 혹 해서 산거거든요~

저렇게만 나와준다면 진짜 밖에서 먹는듯한 기분을 낼 수 있겠다~싶어서요~

 

 

 

 

 

 

영양정보 쓱~

 

 

 

 

 

 

에어프라이어 조리법~

 

 

 

 

 

팬조리법~~~~~~~

 

 

 

 

 

 

안에를 열어 보니 이렇게 되어 있더라구요~

뭔가....과대포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는 3덩어리가 들어 있어요~

근데...그림하고 좀...다르게 보이지요?

네 여기서 한번 실망했어요 ㅠㅠ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고 난 모습~

네~안 두껍고 일반 냉동돈까스랑 비슷한 느낌이네요~

2차 실망~ㅠㅠ

 

 

 

 

 

 

일단 겉은 바삭해 보이네요~

 

 

 

 

 

단면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그림과는 전혀 다른 두께....감.....

 

그림에는 통통한 고기과 한 입을 베어 물면 육즙이 좔좔 나올꺼 같은 그림이였지만

 

실상은 그냥 냉동 돈까스였다!!!!!!!!!!!!!!!!ㅋㅋㅋㅋ

 

제가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봐요 ㅋㅋ

 

치즈 돈카츠도 그렇고 이것도 그렇고 그냥 냉동 돈카츠 입니다 ㅋㅋ

 

무난하게 먹기엔 나쁘지 않아요

 

그렇다고 뭐 돈까스가 맛 없으면 얼마나 맛 없겠어요 ㅠㅠ

 

기대를 저처럼 너무 하시지 마시구~드시면 괜찮아요~

 

식빵에 넣어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카츠샌드식으로요~

 

맛은 평범했다~그림은 사기였다~ㅋㅋ 속지말자~ㅋㅋ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ㅃ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