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풀무원 소불고기 떡볶이 내돈내산 후기

진사89 2022. 12. 7. 14: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오늘은 풀무원 소불고기떡볶이를 사와 봤어요~

저번에 먹은 닭갈비 떡볶이를 너무 맛있게 먹었어서~

이것도 기대감을 가지고 사와봤네요~

자 그럼 보러 가볼까요~궈궈궈~~~~~~~~~~~

 

 

 

 

앞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사진도 찍기 전에 봉투를 뜯어 버려서 ㅜㅜ

엉망이네요 ㅋㅋㅋ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조리법도 잘 나와있네요!~

순서대로 해주면 됩니다~

 

 

 

 

 

 

영양정보도 잘 나와있네요!~

 

 

 

 

 

 

구성이 알차게 잘 들어 있네요~

냉동우동면~소불고기~어묵~밀떡~소스~굿굿굿~

 

 

 

 

 

 

 

보글보글 맛있게~끓여주세요~

 

 

 

 

 

 

 

어묵은 일부러 안 자르고 통으로 넣었어요~

 

뭔가 더 맛있어 보임? ㅋㅋㅋ

 

 

 

 

 

 

 

간만에 이쁜 그릇에 한번 담아 봤어요~ㅋㅋ

알찬 구성이라서 정말로 마음에 들었어요~

맛이 중요 하겠지요~

한 번 먹어 볼게요~

 

 

 

 

 

 

 

냠냠~오호~

밀떡은 말해 뭐해~양념이 쫙 베서 정말로 맛있어요~

우동면은 후루룩 역시나 간이 쫙 잘 베었어요~

 

근데 이건 소불고기가 포함 되어서 그런지 국물에서 소불고기 맛이 많이 났어요

 

처음에 응? 하고 먹었을때 뭔가 일반 떡볶이에서 먹어 보지 못한 맛이여서

놀랬는데 계속 먹다 보니 적응이 되서 괜찮았어요~

 

소불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일단 양념에서 소불고기 향이 많이 나기 때문에 좀 거슬리실지 모르시겠지만~

 

먹다 보면 적응이 되서 괜찮은 맛~

하지만 저는 닭갈비쪽이 훨씬 제 스퇄이네요~ㅋㅋ

 

암튼 이것도 맛있으니깐 소불고기 좋아하신다~그럼 한번 드셔 보세요~

 

오늘은 이만 빠2~~~~~~~~~~~~~~~~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