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U신상) 쫀득 와플 초콜릿맛

진사89 2022. 12. 11. 10:31
반응형

 

안녕하세요~진사입니다

저번엔 커스타드를 먹었는데요~

오늘은 초콜릿맛을 득템해서~너무 좋아~

씨유 편의점에서 팔구요~3천원입니당~~~~~~~

자 그럼 보러 가볼까요~궈궈궈~~~~~~~~~

 

 

 

겉은 요러케~생겼어요~

귀염쓰 귀염쓰~~~~~~~~~

 

 

 

 

 

원재료명 및 함량도 한 번 쓰윽~~~~~~~~~~~~~~봐도 모름~~~~~~~~~ㅋㅋㅋ

원산지 일본!!!!!!!!!!두둥~~~~~~~~~~~~~~~

 

정말로 너란 녀석......비행기 타고 온거니...부럽다 ㅠㅠ

 

 

 

 

 

 

영양정도도 쓰윽~~~~~~높아도 낮아도 맛있으면 0칼로리~~~~~~~~~~~~~

 

 

 

 

 

 

포장지를 뜯으면 이렇게 생겼어요~

 

쪼꼬쪼꼬 하게 생겼네요~~~~~~~~~

 

 

 

 

 

 

와플 모양이지만 전혀 와플과 다른 신세계~~~~

 

말캉말캉 기분 좋은 표면 ㅋㅋㅋ

 

 

 

 

 

 

덮고 있던 뚜껑을 열어 보면 요러케~

크림과 쪼꼬미 쪼꼬가 들어 있네요~

 

얼렁 먹어봅시다~냠냠냠~~~~~~~~

 

오오오오오오?

와 우리 나라는 쪼꼬 하면 겁나 달면서 막 암튼 막 달잖아요~?

 

일본에서 와서 그런지 요놈은 쌉싸름 하면서 쪼꼬가 굉장히 맛있네요~

 

처음엔 뭔 쪼꼬맛이지?

신기한 맛이네~계속 먹다 보니 중독....

한 입 순삭....

 

겉은 떡 처럼 쫀득쫀득 말캉말캉 하면서 맛있어요~

우리나라 와플과는 전혀 다른 맛입니다~

 

떡 같은 식감과 적절히 달지 않은 크림과~

가운데 쪼꼬미 쪼꼬의 조화가 괜찮네요~

 

전 저 쪼꼬가 더 많이 있었으면 좋겠지만 ㅋㅋ

 

일본을 못가는 저에겐 위로의 디저트입니다~ㅋㅋ

 

맛있게 잘 먹었어요~일본 가고 싶다...ㅠㅠ

 

여행 가고 싶다...주절주절....ㅋㅋ

 

겨울이 왔슴돠~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물러 갑니다용 빠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