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U편의점 연세우유 쿠키앤크림컵

진사89 2023. 1. 18. 15: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씨유 편의점에서 또 연세우유 신제품이 나왔다고 해서 한번 사와봤어요

연세우유 빵은 다 존맛탱이였는데 이것도 그럴지

한 번 보러 가볼까요~궈궈궈~

 

 

 

 

 

 

겉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그림 비주얼은 괜찮아 보이는데~

 

 

 

 

 

 

우와~칼로리가 622나 되네요~역시 빵 종류는 높을 수 밖에 없어요 ㅠㅠ

 

 

 

 

 

 

이것저것 뭐가 많이 들어가 있네요~봐도 잘 몰라요~ ㅋㅋㅋ

 

 

 

 

 

 

위에는 크림 위에 초코쿠키 하나가 턱 하니 올라가져 있네요~

냠냠~

눅눅해서...쿠키 크림 과자 겁나 맛 없음...실망...

 

 

 

 

 

 

 

 

안에는 깊에 파서 빵이랑 같이 먹어 보려 했지만

크림이 너무 많아 ㅠㅠ 많아도 너무 많아....

달고 느끼하고 와...

연세우유에서 만들었다고 다 맛있는게 아니네...란 생각을 처음 했어요

 

빵은 정말로 다다다 맛있고 좋았는데 이건 정말로 제 스퇄이 아니네요

완전 별루 였어요

다신 안 사 먹을꺼임 ㅠㅠ

 

느끼 최강...이거 먹고 라면 먹은 건...안 비밀....

 

빵 맛도 하나도 안 느껴짐 ㅠㅠ 빵이 있기는 한거야?

하면서 계속 파고 또 파고 ㅋㅋ

 

암튼 느끼한 크림 좋아하시는 분들만 드시길....

 

전 다른거 먹으러 갈랍니다~ㅃ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