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이면 장칼국수 내돈내산 후기

진사89 2022. 10. 8. 18: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오늘은 삼립에서 나온 장칼국수를 먹어 볼까 합니다.

시작해 볼까요~궈궈싱~~~~~~

 

 

 

마트에서 3980원에 구매 했어요

아마 인터넷으로 구매 하시면 더 싸게 먹을 수 있을꺼 같습니다.

 

 

 

 

 

 

 

 

 

 

 

영양 정보 표도 한번 봐 주시구요~

 

 

 

 

 

제가 중요 하게 생각하는 조리법도 한번 봐 주시구요~ㅋㅋㅋ

 

 

 

 

 

드디어 봉투를 열었더니 재료들이 두둥~

 

 

 

 

 

 

역시나 2인분 조리라 1인분씩 소분해 들어 있어서 역시나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2인분 완성~ㅋㅋ

라면 보다 쉬우니 요즘엔 진짜 밀키트가 너무너무 잘 나오는거 같아요

 

 

 

 

 

 

 

면이 일단은 얇고 부드러워서 먹기 너무 편했어요

 

근데 먹어 보니...응????????

 

진한 라면 국물에 계란 풀은 맛????

 

응??????? 어디서 먹어 본 맛인데???????

 

그렇다고 참깨라면과는 맛이 완전히 달라요 ㅋㅋ 참깨라면에도 계란 고명이 있기는 허나 그건 참깨 베이스니깐요

 

이런 진짜 고추장과 된장을 섞어서 감칠맛을 내고 거기에 계란을 탁~넣은 맛!!!!!!!!!!!

 

익숙한 맛입니다 ㅋㅋ 무난하고 괜찮아요~ㅋㅋ

 

 

 

암튼 뭐 그렇다고 맛 없다는건 아니니깐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드셔 보세요~맛있어요

 

입맛은 케바케 아닙니꽈~~~~~~~~~ㅋㅋ

 

밥까지 야무지게 말아서 먹은 건....안 ...비밀!!!!!!!!!!!!

 

아 맞다!!! 정량 대로 물은 항상 넣어서 조리는 허나 저는 짠 걸 잘 못 먹어서 물을 살알짝~더 넣었습돠~~~

 

또 신제품 뭐가 나왔을라나~~~~~~~~마트로 총총총~~~~~~~~~~

 

오늘은 즐거운 주말이네요~토요일~

 

행복한 하루 되세욤~~~~~~~~~진사는 물러 갑니다용~빠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