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티거 달콤초코와 썸썸-뚜레쥬르 캐릭터 케이크

진사89 2022. 11. 28. 14: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오늘은 뚜레쥬르 케이크를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선물을 받았거든요 호호호~

귀여운 티거 케이크라니~

구경하러 한 번 가보실까요~고고고~

 

 

 

뚜레쥬르에서 27000원에 판다고 하네요~호호홍~

 

 

 

 

 

 

 

박스 옆에도 귀여운 케릭터 들이 있네요~!

 

 

 

 

 

 

짜짠!!!!!!!!!!!

와아~진짜 귀여운 티거가 나왔네요~ㅋㅋ

 

 

 

 

 

귀여운건 확대해서 봐야지요~

눈도 똥글~코도 똥글~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

 

 

 

 

 

 

옆모습도 찰칵!

 

 

 

 

귀랑 꼬리까지 제대로 표현을 했네요!~

무늬도 쪼꼬렛으로 표현을 했다니~디테일이 정말 대단하네요~

 

 

 

 

 

 

안에를 잘라봤더니~

우와~초코시트가 들어 있네요~쪼꼬는 사랑이지요~

 

 

 

 

 

 

 

초코시트랑 크림이랑 적절하게 잘 어울어져 있어서 맛있었어요

그런데 위에 꾸미는 얼굴, 몸통 등 화이트 초코렛인데 너무 달아서

저는 다 버렸네요 ㅜㅜ

그나마 다크초코렛으로 표현한 무늬랑 눈썹은 맛있었어요~

화이트 초코렛은 제 스타일이 아닌걸로~

 

안에 시트지는 촉촉하니 맛있었고 크림도 적당하게 달아서

정말로 맛있게 잘 먹었어요~

 

티거 케이크를 보신다면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

아기들이 정말로 좋아할 꺼 같네요~

 

요즘엔 케이크들도 맛도 좋고 모양도 좋은거 같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ㅃ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