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U 연세우유 황치즈생크림빵

진사89 2023. 1. 2. 17:02
반응형

 

안녕하세요~진사입니다~

벌써 2023년이 왔네요~세월이 너무 빨라 ㅠㅠ

그래서 그런지 2023년엔 기분 좋은 일들이 가득할꺼 같은 예감이~!!!!!!!!!!!!

왜냐구요? 그 유명하디 유명한 황치즈빵을 득템을 했거든요!!!!!!!!!!!!!!

캬캬캬캬 구하기 너무 힘들었다능......ㅠㅠ

그럼 보러 가보실까요~궈궈궈!!!!!!!!!!!!!!!!!!!!!

 

 

 

 

씨유에서 가격은 3300원 입니다~

응? 검정색빵? 신기방구하네요~ㅋㅋ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470 칼로리로~좀 높은 편인데~맛있으면~0칼로리~~~~~~!!!!!!!!!!!!!!!!!!!!!!

 

 

 

 

 

 

빵은 오징어먹물로 색을 입혀서 그런지~검정색이라 느낌이 확 다르네요~

힙...하달까나? ㅋㅋ

 

 

 

 

 

 

와........반을 갈라봤어요~~~~~~

미쳤........미쳤다리 미쳤어!!!!!!!!!!!!!!!!

저 영롱한 크림과 체다치즈 뭐야뭐야~~~~~

빨리 내 입속으로 들어와!!!!!!!!!!!!!!!!!!!!!!!!!!!

 

 

 

 

 

 

 

좋은건 확대해서 봐야지....와......미쳤다리 진짜

 

앙~~~~크와아아앙!!!!!!!!!!!!!!!!!!!!!!!!!!!!!!!!!!

 

겁나 맛있는 달달구리 크림이.........뽀또 맛있는 크림맛!!!!!!!!!!!!!!!!

 

아래에 체다치즈의 짭쪼롬함이 같이 어울리면서

 

단짠단짠 조합이 미쳤어요 진짜!!!!!!!!!!!!!!!!!!!!!!!!!!!!!!

 

너어무 맛있따!!!!!!!!!!!!!!!!!!!!!

 

연세우유는 왜케 빵을 잘 만들어 ㅠㅠ 미치겠어 진짜!!!!!!!!!!!!!

 

진짜 시즌마다 다 먹어 보는거 같은데 이번꺼도 역대급으로 인기가 많은거 같아서

 

구하기 정말로 힘들었거든요~왜 인기가 있는건 인기가 있는지 먹어 보면 아는거 같아요

 

이번꺼도 연세우유가 연세우유 했다!!! 말해 모해~보이면 바로 사서 드셔보세요!

 

2023년 기분 좋게 출발~~~~~~~~~~~~~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행복하시구~좋은일 가득 하시길 바랄게요~

 

알랍~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