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U신상) 카라멜 브라우니 내돈내산 후기

진사89 2023. 3. 31. 13:37
반응형

 

오늘은 당 떨어질 때 먹기 딱 좋은 디저트를 가지고 와봤어요~

한 번 보러 가볼까요~~~~~~~~~~~~~

 

 

 

씨유 편의점에서 2200원에 팔 고 있어요~

 

 

 

 

 

 

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코코아 가공품, 준초콜릿, 칼리바우트 골드 초콜릿 등이 들어있어요~

 

 

 

 

 

 

와따메~쪼꼬미가~칼로리는 높네요~

 

 

 

 

 

 

커피향료가 들어있다는데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찐~~한 초코커피카라멜 맛이 나네요~

 

 

 

 

 

아래쪽에 초콜릿 코팅이 슝~

달달 구리구리~~~~~~~~~

 

 

 

 

 

 

 

이건 우유랑 먹어야 정말 맛있을 꺼 같아요~

 

전 한입 먹어 봤을때~너무 달아서 놀랬어요~ㅋㅋㅋ

 

당 떨어 질때 한입이면 끝임 ㅋㅋ

 

브라우니를 좋아하시는 분들 이라면~

 

단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 이라면~

 

편의점에 달려가~카라멜 브라우니를 사서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네용~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