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

진사89 2022. 9. 28. 18:13
반응형

 

안녕하세요~진사입니다!!!!

오늘은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을 가지고 와봤어요

나온지 한참 되었는데 왜 이제 가지고 왔냐고요???

하하....리뷰는 안하고...먹기만....했....

10봉지는...먹은거 같은데....이제...가지고 와서...

죄송함돠 ㅠㅠ

 

 

 

 

 

연세빵은 진짜 시리즈로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초코초코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먹어 보셔야 합니다~

 
 
 
 
 
 

 

 

 

뒷면은 뭐 항상 여러가지 정보 들이 있구요~

 

 

 

 

 

 

 

역시 맛있는 것들은 칼로리가...무시 못하겠죠~

하지만 맛있으면 0칼로리고 했으니...

근데 왜 살이 찌지? ㅋㅋ

항상 맛있는 것만 먹고 사는데...왜 찌냐고!!!! ㅠㅠ

 
 
 
 

 

 

 

 

 

 

 

 

 

 

 

 

 

 

 

 

 

 

드이어 빵이 나왔습니다~

영롱영롱~갈색을 띄고 있네요!~

 

 

 

 

 

 

 

 

반을 솩~칼로 잘라 봤습니다.

오오오오~

역시나 크림이 가득가득 들어 있네요~

크림이 한쪽으로 쏠린 기분은...기분탓인가? ㅋㅋㅋ

어쨌든 저쨌든 맛있어 보입니다!!!!

 
 
 
 
 
 

 

 

맛있는거 이쁜건 가까이 에서 봐야 겠지요?

크림과 빵 결이 다 보입니다

크림 밑에 쭉 보시면 쪼꼬쪼꼬 칩이 촤르르르 박혀 있어요

한입 베어 물면 오도독 하고 씹히면서

쪼꼬 크림과 쪼꼬칩이 정말로 잘 어우러 져서 맛있어요

 

저는 쪼꼬는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괜찮았어요

맛있습니다

 

솔직히 빵은....뭐 쫄깃 쫀득 뭐 그런건 없이

무난한...퍼석? 빵?

그래요 ㅋㅋ

하지만 크림과 초꼬칩이 다 했습니다

 

쪼꼬쪼꼬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꼭 먹어 보세여~

 

아 맞다~가격은 2700원이고 씨유 편의점에 있어여~

 
 

 

 

진사는 오늘도 맛있는 간식이 뭐 있나~찾으러 갑니다요~ 총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