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U 신상 디저트 미니단팥찰도넛

진사89 2022. 10. 1. 12:04
반응형

 

안녕하세요~진사입니다~

저번에 먹었던 미니치즈찰도넛 친구입니다~

한 번 보러 가 볼 까 요~!!!

 

겉 표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뒷 표지는 요렇게 생겼어요~~~

 

 

 

 

 

 

 

 

 

 

 

 

역시나 칼로리는 높군요...ㄷㄷ;;;;

 

 

 

항상 조심조심~

 

 

 

 

저는 50초 돌려서 먹었답니다~

 

 

 

 

 

 

여기부터가 중요하죠~드디어 찰도넛이 나왔네요~

오호 겉은 전이랑 똑같아서 잘 모르겠네요~

 

 

 

 

 

 

 

반을 쇽~하고 잘라보니 드디어 뭐가 들어 있는지 보입니다.

팥이랑 땅콩? 같은 견과류가 들어 있네요~

 

 

 

 

 

 

 

먹어 보니 팥은 그렇게 달지는 않고

땅콩 같은 견과류가 오도독 많이 씹히는 맛입니다.

속이 그렇게 알차게 꽉 들어 있지는 않고 무난~한 맛입니다.

 

재구매는 역시 하지 않을꺼 같네요~

CU 편의점에서 2800원 주고 샀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사서 드셔 보시길~

 

근데 큰 기대는 하지 마시길~

 

맛있는 신상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

 

오늘은 여기까지~담에 또 맛있는 신상 나오면 리뷰? 할게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