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만 무비자 입국 및 무격리 여행이 10월 13일부터 시작!!!!

진사89 2022. 10. 2. 19:49
반응형

 

안녕하세요~진사입니다~

드디어 일본에 이어서 대만도 무비자로 여행이 된다고 하네요~

 

 

9월 29일부터 대만에 입국하기 위해서는 비행기 탑승 전 2일 이내 PCR검사 음성확인서및

대만 입국 후 3일 자가격리 및 4일 자율관리를 하는 3+4정책이 시행중이라고 하네요

 

 

 

 

 

 

 

 

대만의 공식 발표에 따르면 9월 29일부터 시행하는 3+4정책 시행 후 특별한 문제가 없으면 10월 13일부터 대만 입국 PCR검사 면제와 자가격리가 폐지되고 7일간 자율관리가 시행된다고 하네요.

 

 

 

 

 

 

 

단, 대만 현지의 확진자 수가가 크게 늘지 않는 조건에 한해서라고 하네요.

이러한 PCR검사 면제와 자가격리 폐지는 대만의 확진자수가 많아지면 다시 부활할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입니다.

7일간 자율관리는 0+7 정책이라고 하네요.

 

 

 

 

 

 

 

 

 

 

10월 13일부터 시작하는 대만 해외입국자 0+7정책

 

1. 입국시 신속항원검사 키트 4개짜리를 수령 및 증상이 없으면 호텔로 이동,

2. 입국당일 혹은 다음날 스스로 신속항원검사를 시행 후 음성이 확인시 외출이 가능

 

 

0+7정책은 예전 태국이 국경을 열었을때

시행하던 제도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제 많은 나라들이 국경을 열었습니다.

코로나의 빠른 종식과 함께

예전처럼 자유롭게 여행을 할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이만 진사는 갑니다용~여행가고 싶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