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풀무원 가락 김치우동 솔직 리뷰

진사89 2022. 10. 11.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 입니다

오늘은 풀무원에서 나온 가락 김치우동을 먹어 볼까 합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많은 신제품들이 쏟아지고 있어서

저는 너무너무 행복하지 뭡니까~ㅋㅋ

자~한번 시작해 볼까요~궈궈싱~>.<

 

 

 

 

풀무원에서 신제품 가락 김치우동을 보자 마자 안 살 수가 없었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습니까?

가격은 마트에서 6270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인터넷에서 사면 더 싸게 살수 있으니 참고 해 주세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여러가지 정보들이 가득 하네요

 

 

 

 

 

 

오호 이거군요!!!!!!!!!!!

가늘게 뽑은 면을 냉수마찰 시켜 찰랑찰랑 쫄짓한 식감을 자랑 하고 있네요

정말로 그런지 먹어 봐야 겠어요

 

 

 

 

 

 

 

 

역시나 나트륨 함량은 가득가득 8단계네요 ㅋㅋ

 

조리법은 항상 꼼꼼히 봐주시구요~

 

안 그럼 맛이...없을지도...ㅋㅋ

 

 

 

 

 

영양정보도 한번 봐 주시구요~

 

 

 

 

 

 

 

안에를 열어 보니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생생김치 건더기~

우동건더기~

국물 우동~

가락우동면이 들어 있군요~

 

 

 

 

 

빨리 빨리 끓어라~~~~~~~~~~

먹어 싶어 지는 비주얼이네요!~~~~~~~

 

와~~~~냄새가 장난이 아닙니다!!!!!!!!!!!!!

 

 

 

 

 

저기저기 보이 십니까?

 

큼지막한 김치들이~오호~~~~~~~~~

 

 

 

 

맛있는건 가까이서~

와 진짜로 면이 쫀득거리면서 탱글하면서 너무 맛있네요

제가 밖에서 사먹은 식당들 음식 보다 맛있는거 같아요

정말로 말 그대로 김치 우동인데

면이 두껍지 않으면서 제가 좋아하는 얇은 가락 우동이라 그런지 더더더 맛있던거 같아요

 

국물도 장난이 아닙니다

한국인은 뭐다? 밥이다 ㅋㅋ

먹자 마자 이건 말아서 먹어야 한다고 생각!!!!!!!!

 

면을 후루룩 다 먹고 밥도 말아서 먹었습니다!!!!!!!!

 

여러분 뜨끈한 우동이 땡기실 땐 마트에 가셔서 가락김치우동 한그릇 어떠신지요?

 

간단하고 맛있고 굿입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이건 또 사먹어야 겠어요 마트로 가야 겠습니다 ~냐하하하~

 

오늘도 맛있는거 음식 하나 건졌다리~

 

오늘 하루도 행복 하시구요~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구요~

 

좋은 하루 되세염~진사는 맛있는 음식을 찾으로 또 갑니다~마트로~쇼숑~빠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