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풀무원 진하고 얼큰한 장칼국수 리뷰

진사89 2022. 10. 13. 16: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오늘은 풀무원에서 나온 장칼국수를 가지고 와 봤습니다.

 

저번에 먹은 다른 타사 제품도 장칼국수 였는데 비교가 가능하겠네요

그럼 한번 리뷰하러 궈궈싱~!!!

 

 

겉 표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는 마트에서 6980원에 구매 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사면 더 싸게 살 수 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뒷 표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영양정보도 한번 봐 주시구요~

 

 

 

 

 

나트륨 함량과 조리법도 한번 읽어 주시구요~

 

 

 

 

 

안에를 열어 보면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계란야채블럭~

장칼국수 소스~

참깨와 김고명~

생손칼국수 면이 들어 있네요~

 

 

 

 

 

끓어라 빨리 끓어라~맛있어 져라~주문을 얍!!!!!!!!!!!

 

 

 

 

 

 

완성이 되었습니다 쉽죠잉~간단하죠잉~

근데 사진을 찍을 려고 하니 김이 모락모락~안보여서 후우~불었더니....

 

김가루가 난리가 났네요 ㅋㅋㅋㅋ

 

 

 

 

 

 

역시나 맛있는건 가까이에서~

면이 탱글 쫄깃 하면서 정말로 맛있어요~

키야~이게 장칼국수죠잉!!

고추장의 진한 맛과 된장이 어우러져서 정말로 맛있습니다.

 

저는 10점 만점에 10점 진짜 맛있어요~

저번에 먹은 타사꺼는 가루 형태 여서 그런지 뭔 라면 맛이 난다고 했잖아요~

 

이건 달라요~진한 고추장과 된장이 정말로 말 그대로 진하고 얼큰하게 맛있어요

 

소스는 역시 가루 보단 액체가 왓따 입니다요!! 맛이 달라요!!

 

밥 까지 말아 먹어야 국룰인거 아시죠?

 

꼭!! 한 번!!! 드셔 보셨으면 좋겠어요!!!!!!!!!!!!!!!!!!!

 

추운날 칼칼하고 얼큰 한게 먹고 싶으시다면

 

풀무원 장칼국수 강추 들입니다~

 

내돈내산!!!!!!!!!!!!!!!!!

 

또 뭘 먹어야 할까나~룰루 랄라~

 

마트로 갑니다용~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슈슈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