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풀무원 가락 유부 우동 리뷰

진사89 2022. 10. 18. 13: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오늘은 풀무원에서 나온 가락 유부 우동을 가져와 봤습니다

 

바로 시작해 볼까요~궈궈~

 

 

 

요즘 풀무원에서 신상면들이 많이 나와서 이것저것 골라 먹는 재미가 있네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345칼로리 괜찮네요~

 

라면보다 적은 칼로리 굿굿!!

 

 

 

 

 

 

찰랑 쫄깃 저 식감 때문에 계속 찾아 먹게 되는거 같아요

 

너무 제가 좋아하는 스퇄의 식감임돠~

 

 

 

 

 

 

오호~다른거에 비해 나트륨도 낮아요

 

굿굿굿~

 

 

 

 

 

 

안에를 보시면 이렇게 통에 들어 있어요~

 

저 통은 약해서 가끔 찌그러져 있는 것들도 있더라구요 ㅋㅋ

 

 

 

 

 

 

가락 우동 건더기~

 

가락 우동소스~

 

가락 우동면~이렇게 심플~하게 들어 있네요

 

 

 

 

 

 

끓어라~얼렁얼렁~되게 순딩순딩해 보이는 비주얼 ㅋㅋㅋ

 

 

 

 

 

 

 

와안성!!!!!!!!!!!!!!

 

쉽죠잉~간단하죠잉~

 

 

 

 

 

 

국물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순해서 정말로 먹기 편하네요

 

아침 식사 용으로 완전 짱입니다!!

 

여기다 김치를 얹여서 같이 먹으면 ...말 ..잇...못....

 

정말로 맛있어요

 

면발도 너무 맛있고 뭐 솔직히 들어 있는건 없는데

 

그래도 맛있어요

 

아침에 밥 하기 귀찮다~

 

국물이 땡긴다~

 

무조건 이거 드세요~만족 하실껍니다용~

 

날씨가 점점 추워 지고 있어요~

 

감기 안 걸리게 조심하시구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진사는 또 맛있는걸 찾으러 갑니다용~

 

빠2~~~~~~~~~~~~~~~슈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