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쿱당 마카롱 택배 주문 후기-위생상태실망

진사89 2022. 11. 12. 15: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오늘은 유명하디 유명한 스쿱당 마카롱을 택배로 받아서 먹어 봤습니다.

 

제가 포항까지 갈 수가 없으니깐요 ㅋㅋ

 

과연 스쿱당 마카롱이 맛이 있을지 없을지 한 번 보러 가보실 까요!~

 

궈궈궈~

 

 

 

 

오오 겉에 그림은 정말로 이쁘네요

 

일단 박스의 그림은 굿굿~너무 이쁘다요~

 

 

 

 

먹기 전에 찍었어야 했는데 글쎄..제가 찍은 줄 알고 먹어 버렸지 뭡니까...하하하....ㅋㅋ

 

일단 박스 열었을 때 좀 놀랬어요...

 

생각 보다 작다는 생각을 했었거든요...작아...음....뚱카롱 맞나? 싶었죵~

 

 

 

 

한 번에 다 먹을꺼 아니면 냉동실 추천!!

 

꺼내서 녹여 먹어도 맛은 똑같아용!~

 

 

 

 

 

뒤에는 이렇게 제품명이랑 원재료랑 함량이 들어가 있어요

 

박스 뒤는 잘 안 보게 되는데 이렇게 써 있는 줄 모르는 사람들 분명 있을지도 ㅋㅋ

 

자 이제 마카롱을 구경 하러 가 보실까욤~

 

 

 

 

 

젤 먼저 우유당!!

진한 우유버터맛 그대로! 고소한 우유크림 입 안 뿜뿜!!

 

이라고 하는데....글쎄요...맛이 약해서 그런지 몰라도 무난한 맛이 였어요

 

 

 

 

순수당!!

스쿱당만의 특제크림!!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 뿜뿜!!!

 

이라고 하는데....저기 보이시나요? 이물질이 떡 하니 필링에 있지 뭡니까!!!!!!!!!!!!!!!!!!!

이 때 부터 였어요 먹으면서 필링 하나하나 죄다 꼼꼼하게 보면서 먹게 됐습니다...

비싼 돈 주고 먹는데 내가 필링 검사 까지 하면서 먹게 될 줄은 몰랐어요

위생 상태는 별로 인거 같네요...실망....

암튼 맛은 어떠냐고요? 이것도 무난 합니다

 

 

 

 

 

 

요거당!!

두가지 베리베리 쨈이 쏙!! 딸기 요플레 상큼함이 뿜뿜!!

 

그나마 이건 상큼한 맛이 났어요 다행이지 뭡니까 ㅋㅋ

 

 

 

 

 

 

쪼꼬당!!

부드러운 카카오 풍미!! 달지않은 마블 초코 맛 뿜뿜!!

 

이제 먹어 보니 알겠네요 맛이 강하지 않아요 죄다 거기서 거기인거 같은 느낌....

쪼꼬맛이 확 났으면 좋겠네요 ㅠㅠ

 

 

 

 

카멜당!!

은은한 카라멜 맛이 나는 차가운 크림브륄레맛 뿜뿜!!

 

약간 단짠의 느낌? 살짝 쓴 맛이 나기도???

 

 

 

 

 

뽀또당!!

꼬숩꼬숩 황띠뜨 맛!! 부드러운 단짠 치즈향 뿜뿜!!

 

와...여기서 대박 실망....어딜 봐서 이게 뽀또당인지...

저의 동네에 있는 마카롱이 훨씐 맛이 있다는 사실을 이제 알았네요

여긴 다 그냥 눈 감고 먹으면 모를 정도로 비슷한 맛이 납니다...

 

 

 

 

 

딸바당!!

달콤상큼 부드러운 단지우유! 깜찍 딸기와 바나나가 뿜뿜!

 

네...이거 역시나 무난한 맛...필링만 따로 먹어 봐도 너무 무난해...맛이 안나....

 

 

 

 

 

 

 

말차당!!

말차 가나슈가 퐁당! 쫀득 달콤 말차크림 맛 뿜뿜!!

 

이건 말차가 강하지 않고 진짜 은은하게 나서 말차 못 먹는 사람들도 먹을 수 있을꺼 같네요

 

 

 

 

 

캔디당!!

입 안 팝팝 터지는 딸기민트!! 팝핑캔디 매력이 뿜뿜!!

 

하나도 입안에서 안 터짐...매력이 없음!!

 

 

 

 

 

 

레벨당!!

정성의 레드벨벳 크림치즈!! 화이트 초콜릿 풍미까지 뿜뿜!!

 

그냥 그럼....

 

 

 

 

 

레오당!!

마카롱에 쿠키앤크림 쏙!! 만인의 오레오 사랑 뿜뿜!!

 

제일로 기대 했던 건데.........오레오 맛이 안나요....안나!!!!!!!!!왜 죄다 비슷한 맛이 나냐구 ㅜㅜ

 

 

 

 

 

 

 

 

홍차당!!

냉침한 홍차잎의 매력 달콤한 밀크초콜릿까지 뿜뿜!!!

 

홍차당도 기대를 많이 했는데 맛이 약해서 아쉽다!!!

 

여기서 끝인 줄 알았죠~? 어~한 박스 다 먹었는데 ~

 

새로운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또 한 박스를 시켰었지 뭡니까...총 2박스 시켰었어요 ㅠㅠ

 

 

 

 

이건 먹기 전에 찍어 놨어요 ㅋㅋ

 

새로운 맛은 어떨지 한 번 볼까요?

 

 

 

 

 

꼬숩당!!

달콤 꼬소함의 끝판왕!! 볶은 율무와 흑임자의 조화 뿜뿜!!

 

이라고 하는데 이것도 역시나 은은한 맛을 냅니다

 

 

 

 

대세당!!

대파크림에 큼직한 베이컨이 쏙! 단짠단짠 특급 풍미 입 안 뿜뿜!!

 

응? 대파 크림? 베이컨? 와...이게 젤 맛이 강하게 났어요!

그래 이거지! 드디어 맛이 강한 놈이 나왔구만~ 이건 강추!! ㅋㅋ

 

 

 

 

망고당!

망고크림에 패션푸룻이 쏙! 달콤 상콤한 열대과일맛 뿜뿜!!

 

오~요것도 상큼 하니 맛있네요~

 

 

 

베리당!

새콤쫀득 두가지맛 베리크림! 산딸기와 블루베리의 조화 뿜뿜!!

 

요것도 무난무난~

 

 

 

 

 

 

피치당!

가볍고 상큼하게 통통 튀는 화이트 피치 복숭아맛 뿜뿜!!

 

아...저기 이물질 또 보이십니까? 하....두 박스에서 다 나왔으면 말 다했네요

 

위생 좀 신경 썼으면 좋겠네요

 

맛은 무난 해요

 

 

이건 다 먹고 나서 박스 안에 있던 이물질 입니다.

 

총평을 하자면!!!!!!!

 

스쿱당 널 너무 내가 기대 했나 보구나!

 

난 맛이 강열한 걸 원하는구나..

 

먹어 봤을때 아! 이건 피치당이다 아!이건 초꼬당이다!

 

색감이나 모양으로 알고 싶은게 아니라 먹어 봤을 때 맛으로 알고 싶구나

 

먹어보고 응? 이게 무슨 맛이지? 하면서 설명서를 찾게 되는구나

 

그만큼 너는 너무 무난하다 진짜 무난해 맛이 너무 단촐하다

 

실망감이 크다 진짜로...

 

이건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므로 누구에겐 스쿱당이 최고의 마카롱이 될 지는 모르겠으나

 

저에겐 아니네요...다신 안 사 먹을꺼 같아요

 

먹어 본 걸로 만족을 해야 겠네요

 

그리구 위생!!!!!!!!! 한개씩 개별 포장을 해주는 편이 나을꺼 같네요!!

 

기대한 만큼 실망감도 큰편 이네요

 

여러분들은 맛이 있을지 모르니깐 궁금하시면 한번 사서 드셔 보세요

 

이렇게 택배로도 파니깐요~하..너무 허무하다..

 

솔직히 이걸 먹으면서 블로그를 쓸까 말까 고민도 많이 했어요

 

맛이 너무 다 비슷비슷 해서 쓸 말이 없었거든요 ㅠㅠ

 

맛이 정말로 은은하게 약하게 나는걸 원하시는 분들은 괜찮을듯

 

나처럼 강한 맛을 원하시는 분은 별루 일듯

 

꼬끄도 어떤건 쫀득 맛있는데 어떤건 또 안 그럼 복불복임!!!

 

필링 맛은 다~~~~~~~~~비슷비슷함!~~~~~~~~~

 

재구매는 안한다~~~~~~~~~~~~~~~~~~~~~

 

맛있는걸 찾아 떠나야지~

 

오늘도 긴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진사는 갑니다용~ㅃ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