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세 바삭하닭 통살홈치킨-매콤간장

진사89 2022. 11. 22. 12:59
반응형

 

안녕하세요~진사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치킨을 가지고 와봤어요

요즘 치킨 값이 금값이라서 저는 냉동식품을 자주 먹곤 하는데요

사세에서 새로 나온거 같아서 한번 사와봤어요

그럼 한 번 구경하러 가보실까요~궈궈궈~

 

겉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맛있어 보여서 끌리더라구요~

 

 

 

 

 

뒷표지도 한번 쓰윽~

 

 

 

 

 

 

원재료도 궁금하니깐 한번 쓰윽~

 

 

 

 

에어프라이어 조리랑 프라이팬 조리도 친절하게 써 있네요

 

 

 

 

 

 

 

영양정보 표도 쓰윽~

 

 

 

 

뜯어보면 이렇게 치킨하고 소스하고 들어 있어요

생각보다 양이 작아서 놀램? ㅋㅋㅋ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나온 모습이에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요?

2인분이 딱 인거 같아요

솔직히...1인분도 가능할지도...ㅋㅋㅋ

 

 

 

 

 

 

여기다 소스를 따뜻하게 해서 부어주면 요런 비주얼이 나옵니다

 

먹어 보면 겉은 바삭 안은 촉촉하니 정말로 맛있더라구요

솔직히 요즘 치킨집은 너무 점바점이 많아서

어쩔때는 비싼 돈을 주고도 닭이 형편 없어서 정말로 맛이 없어서

화난 적이 많거든요

그런거에 비해서 냉동닭은 싸기도 싸기만 정말로 맛있는거 같아요

점점 퀄리티가 높아진다고나 할까요?

 

너무 얘기가 산으로 갔네요

다시 사세 치킨으로 돌아와서 먹어보면

소스가 정말로 미쳤어요

달달하면서 매콤하면서 간장맛도 나면서

토마토케찹 맛도 나면서 그렇다고 막 케찹~~~~~~~이런게 아니라

약간의 산미 맛도 느껴지면서 암튼 이것은 먹어 봐야 압니다

 

정말로 맛있어서 소스에 다가 밥을 비벼서 먹어 봤거든요

치밥이 따로 없어요 진짜 맛있어요

 

혼자 사시는 분들도 치킨에 소스에 밥 비벼서 드시면 한끼 뚝딱 입니다

정말로 청양고추가 있었으면 송송 썰어서 넣어서 먹어도 맛있었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한 줄 평으로 말하자면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매콤하면서 달달구리 하면서 맛있는 치킨을 먹고 싶다면 이걸 추천하겠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음 완전 짱짱 존맛!!!!!!!!!!!!!!!!!!!

 

오늘은 맛있는걸 먹어서 신나서 춤추면서 물러 갈게요~

진사는 갑니다요~빠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