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세 버팔로-윙 허니맛

진사89 2022. 11. 23. 14:17
반응형

 

안녕하세요~진사입니다

오늘은 사세 버팔로 윙 허니맛을 사와 봤어요

같이 보러 가보실까요~궈궈궈~

 

 

 

겉 표지는 이렇게 생겼어요~주황주황하네요~

 

 

 

 

 

뒷표지는 이렇게 생겼구요~

 

 

 

 

 

영양정보도 한 번 쓰윽~

 

 

 

 

 

 

 

에어프라이어랑 오븐 조리법이 있네요!~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먹을 꺼예욤~!~

 

 

 

 

 

 

눈으로 한 번 쓰윽~

 

 

 

 

 

11개가 들어 있네요~

혼자 혹은 둘이서 먹기에 적당하네요~

 

 

 

 

 

 

에어프라이어에서 갓 나온 아이들입니다~크아아아~

 

일단 비주얼은 합격!! 윤기가 좔좔 흘러요 빨리 먹어 보고 싶다!!!!!!!!!

 

한 입 먹으면 육즙이 좔좔~미쳤습니다!!!!!!!!

 

촉촉하면서 부드러우면서 너무 맛있네요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저에겐 단짠이 아니라...

짠짠 입니다요~짜요~밥이랑 드셔야 할꺼 같아요

아니면 맥주랑 드신다거나

저는 급하게 콜라를 꺼내서 먹었네요 ㅋㅋ

허니윙이란 이름답지 않게 달달하지 않아서 무척 아쉽네요

 

짠 음식을 좋아 하신다면 괜찮을꺼 같아요~

치킨은 무척 맛있어요 완전 촉촉 그 자체!!!

 

한 번 쯤 사서 드셔 보세요~저녁에 맥주랑 치킨 굿!~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ㅃ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