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세 바삭하닭 통살홈치킨-크리미어니언

진사89 2022. 11. 25. 15:29
반응형

 

안녕하세요~진사입니다~

오늘은 사세에서 나온 크리미어니언 맛 치킨을 가지구 와 봤어요!~

이렇게 치킨하고 소스하고 같이 있는게 기대감이 엄청 크더라구요~

한 번 보러 가 보실까요~ 궈궈궈~~~~~~~~~~~~~~~~~~~

 

겉 표지는 이렇게 생겼어요~엄청 맛있게 생겼어요~

 

 

 

 

 

뒷표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원재료도 한번 봐주시구요~

 

 

 

 

 

 

영양정보도 쓰윽~아~쉐프팁....양파가 없어서 패스~~~~~~~~~~ㅋㅋ

 

 

 

 

 

 

에어프라이어랑 프라이팬 조리도 나와 있어요~~~~~~~~

 

 

 

 

 

 

안에는 치킨과 소스 이렇게 들어 있어요~

2인분에서 1인분이 적당할꺼 같네요~양이 적어....ㅋㅋㅋ

 

 

 

 

 

치킨 치킨~맛있는 치킨~~~~~~~~~~

 

 

 

 

 

겉은 바삭바삭~ 안에는 촉촉촉~~~~~~

 

 

 

 

 

 

소스를 휘리릭~~~~~~

완성!!!!!!!참 쉽고 간단하죠잉~~~~~~~~ㅋㅋ

 

빨리 먹어 보고 싶네요~앙!!!!!!!!!!

 

와아~진짜 맛있어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데 이 소스!!!!!!!!!!

 

맛이 있을줄 알았어!!!!!!!!!!!키야아~~~~~~~

달달하면서 고소하면서 정말로 맛있어요

양파가 있었으면 더 맛있었겠다는 생각을 했네요~아쉽다~

 

다음에는 양파랑 같이 사서 꼭 먹어야 겠어요~

밖에서 사 먹는거 보다 훨씐~~~~~~~~~~

맛나고 좋네요!~기분도 같이 업업업!!!!!!!!!!!!

 

배 통통거리며~저는 갑니다요~ㅃ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