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풀무원 닭갈비 떡볶이

진사89 2022. 11. 30. 16: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오늘은 풀무원에서 나온 닭갈비 떡볶이를 먹어 볼까 합니다

한 번 보러 가보실까요 고고고~싱~

 

 

 

풀무원꺼는 진짜 평타 이상은 하는거 같아서

또 기대감을 가지구 사와봤어요~

 

 

 

뒷표지에 뭐가 많이 써져 있네요~영양정보 가득가득~

 

 

 

 

조리법도 친절하게 써져 있구요~

 

 

 

 

 

영양정보도 잘 써져 있구요~

 

 

 

 

 

안에 내용물은 간단하게 있네요

닭갈비~우동면~소스~밀떡 아주 굿굿굿~

 

 

 

 

 

쫘짠!!!!!!!!!

요리를 후다닥 하고 나온 모습~

군침이 어찌나 돌던지 ㅠㅠ

 

 

 

 

 

밀떡도 살아있구~닭갈비도 살아있구~면도 살아 있구~크으~

비주얼이 와따 좋네요~와방와방~조으다~ㅋㅋㅋ

 

 

 

 

 

면과 떡과 닭갈비를 수저에 이쁘게 올려서~

크와앙~~~~~~~~~~~~~~~~~~~~~

 

으으으~너무 맛있어요~

양념도 딱 적당하니 매콤해서 진짜 너무 좋네요~

 

전 밀떡파라 너무 맛있었어요

우동면도 너무 맛있구

닭갈비도 뼈도 없어서 바로바로 먹기 너무 좋았어요~

 

이것은 드셔 보셔야 합니다요!!!!!!!!!!!!

강추강추~

저는 또 사 먹을려구요~

 

닭갈비도 땡겨~떡볶이도 땡겨~

그럼 이걸 드시면 됩니다 ㅋㅋ

1석2조!!!!!!!!!!!!!!!!!!

 

제가 좋아하는 거 다 들어 있어서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 ㅋㅋ

 

이것저것 추가 해서 드시면 정말로 밖에서 파는 비주얼이 나올꺼 같아요

 

맛있는거 먹고 기분 좋아진 진사는 갑니다용~ㅃ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