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라면왕 김통깨 내돈내산 후기

진사89 2022. 12. 5. 14: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오늘은 하도 티비에서 광고를 하길래 너무 궁금해서 사와봤어요~

와...근데 가격이...진짜 너무 사악하더라고요~

한 번 먹어보고 그 가격값을 할지 한 번 보려고요~

그럼 먹어 보러 가보실까요~궈궈궈~~~~~~~~~~

 

 

 

 

그림은 이렇게 귀여운 그림이네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390칼로리 밖에 안하네요~

건면이라 그런지 칼로리는 높지는 않아서 괜찮네요~

저녁에 너무 못 참겠다 싶을때 한개 먹는 정도는 괜찮을 듯.......?ㅋㅋㅋ

 

 

 

 

 

건면이라 면이 두껍지는 않고~

분말스프~후첨토핑~조리유~이렇게 들어 있네요!~

구성도 간단합니다~

그럼 열심히 끓여서 가져와 볼게요~~~~~~~

 

 

 

 

 

완성 샷 입니다~

오호~ 마지막에 김가루가 많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비주얼은 나쁘지는 않네요~

그럼 먹어 볼까요~~~~~~~~

 

 

 

 

 

 

 

후루루루룩~~~~~~~~~~~~~

응? 그냥 무난한 맛인데요~~~~~~?

통깨의 고소함이 그렇게 쎄게는 느껴지지 않고~

김 맛이 80프로? ㅋㅋ 김 맛으로 먹는 라면? ㅋㅋ

 

건면이라서 깔끔한 맛도 있기는 하다

과연 이 라면이 이 값을 할지는 의문이 들어요

 

그냥 기름이 둥둥 있는 라면이라도 값이 싸고 맛있는 라면이

얼마나 많이 있는데 굳이 이 가격에?

그렇다고 우와 진짜 맛있어 맛이 특별해!!!!!!!!!!!!

이것도 아니라서 저는 재구매는 하지 않을꺼 같아요

 

 

저처럼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은 사 먹을만 합니다~

하지만 가격 보고 결정하시길 ㅋㅋ

겁나 비싸......ㄷㄷㄷ;;;;

 

그럼 오늘은 이만~~~~~~~~ㅃ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