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스트코 수지스 붕어빵 내돈내산 후기

진사89 2022. 12. 9. 18: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오늘은 유명하다고 해서 코스트코에서 붕어빵을 사와봤어요

요즘 붕어빵이 금값이라서 사 먹을 수가 없는데요~

이렇게 3가지 맛으로 나와줬으니 안 먹을 수가 없겠네요~

자 그럼 보러 가보실까요~궈궈궈~

 

 

 

 

앞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이걸 찾을 라고 냉동코너를 2바퀴 돌은 건...안 비밀 ㅠㅠ

 

 

 

 

 

 

3가지 조리법이 있네요~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해 먹었어요~

 

 

 

 

 

간단한 에어프라이어 요리 짱짱!!!!!!!!!!!!!!!!

 

 

 

 

 

붕어빵의 원재료명도 써저 있어요~오호~

그림 졸 귀 탱!!!!!!!!!!!!!!!!!!

 

 

 

 

 

에어프라이어 없는 분들은~전자레인지~또는 오븐으로도 요리 하실 수 있어요~

 

 

 

 

 

안에는 이렇게 구성 되어 있네요~깔끔쓰!~~~~~~~~~~~~~

 

 

 

 

 

 

갓 구워서 나온 아이들 입니다~

너무 귀여워~~~~~~~

쪼꼬매~~~~~~~~~~~ㅋㅋㅋ

 

 

 

 

 

단팥 붕어를 안을 보니~오호 그렇게 많이 들어 있지는 않으나~

자르는 순간 시나몬향이 솔솔~너무 좋네요~

단팥과 시나몬 궁합이라 안 좋아할 수가 없네요~

존 맛 탱!!!!!!!!!!!!!!

 

 

 

 

 

 

커스터드크림은 당연 최고로 맛있네요~

겉바속촉~크으~맛있따 !!

달달구리 크림~크으~

이것도 존 맛 탱!!!!!!!!!!!!!!!

 

 

 

 

 

 

 

마지막은 헤이즐넛초코맛!!!

찐하고 달달한 쪼꼬맛!!!!!!!!!!

너무 맛있따!!!!!!!!!

쪼꼬를 좋아하는 저는 이것도 맛있었어요!!

존 맛 탱!!!!!!!!!!!!!!

 

 

결론!!!!!!!!!!!!!

3개 다 정말로 맛있어요!!!!!!!!!!

 

다음에 코스트코에 간다면 꼭 재구매를 하고 싶네요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도 있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줄수 있고

출출할 때 먹을 수도 있고~

쪼꼬매서 부담도 없고 정말로 좋네요~

 

여러분들도 아직 안 드셔보셨다면~꼭 사서 드셔보시길~

 

이제 겨울이다~~~~~~~~~~~~~

붕어빵, 호빵 와라와라와라~~~~~~~~~~ㅋㅋㅋ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시구요~

전 갑니다요~ㅃ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