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U신상) 쫀득 와플 바닐라 커스타드

진사89 2022. 12. 10. 21: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오늘은 씨유에서 신상이 나왔다고 해서

편의점을 죄다 뒤져서 겨우겨우 사온 쫀득 와플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씨유 편의점에서 3천원 하더라구요~

물 건너와서 그런지 비싸네요 ㅠㅠ

그럼 보러 가볼까요~궈궈궈~~~~~~~~~~~~~~

 

 

 

 

 

생긴건 요로케 생겼어요

생각보다 엄청 작아서 진짜 놀랬어요

근데 가격이 ㅡㅡ 그래 비행기 타고 왔으니 ㅜㅜ 봐줘야겠지유~

그래도 한국에서 일본 디저트를 먹을 수 있다니~

기대감이 엄청 났어요~

 

 

 

 

 

 

원재료명 및 함량이 써 있지만~대충 쓰윽~ㅋㅋㅋ

 

 

 

 

 

 

영양정보표도 한번 쓰윽~

유통기한 쩔어 ㅋㅋㅋㅋ

냉동으로 온거 같더라구요~

재냉동 금지라고 써 있더라구요~

 

 

 

 

포장지를 쏘옥 벗기면 요러케~생겼어요~

어머머 귀염귀염~

모양이 와플이지~우리가 아는 와플과는 전혀 다른 비주얼임돠~

만졌을 때 말캉말캉 하더라구요~ㅋㅋ

 

 

 

 

 

 

 

요러케~모양은 와플 모양~

보들보들~~~~~~~~~

 

 

 

 

 

 

 

 

윗면을 살짝 걷어서 봤는데~살짝이 아니라 확~열었군요 ㅋㅋ

크림과 가운데 에게게게게~

저기 노랑색 보이시나요?쪼꼬미 커스터드가 있네요 ㅋㅋ

대체로 크림으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자 이제 궁금한 맛을 보겠어요~

냠냠냠~

와............뭐지?

우리나라에서 역시나 먹을 수 없는 이 식감.........

일본만 할 수 있는 이 식감......질감.....?

 

쫀득쫀득 한게 진짜 떡 같아요

전 떡 같은 식감을 정말로 좋아해서 호입니다~

 

안에 크림도 적절하게 들어 있어서 끝까지 먹는데 무리 없었구요~

그렇게 달지도 않으면서 쫀득한 식감은 계속 살아 있으면서~

맛있어요~

 

먹으니깐 더 일본에 가고 싶네요!~

요즘 여행들 많이 가던데...부럽네요 ㅠㅠ

 

일본 여행을 못가는 저에겐 위로의 간식이 되었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편의점에서 한번 사서 드셔 보세요

우리나라에선 먹을 수 없는 식감이 랍니다~

쫀득~ㅋㅋ

 

오늘은 여기까지~ㅃ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