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U) 연유우유생크림소라빵-노티드

진사89 2022. 12. 22. 14: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오늘은 노티드에서도 편의점으로 빵이 나왔다고 해서 사와봤어요~

저희 동네에는 노티드가 없어서 슬펐는데 ㅠㅠ

이렇게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다니 너무나 기쁘네요~

한 번 보러 가볼까요~궈궈궈~

 

 

 

 

겉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귀염 뽀짝하네요~

씨유 편의점에서 2800원에 사실 수 있어요~

 

 

 

 

 

 

뒷 표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322 칼로리군요~맛있으면~~~~~0 칼로리!!!!!!!!!!!!!!!!!

 

 

 

 

 

 

우와~퐁실퐁실 하게 생긴 소라빵이 나왔네요~

만지고 싶게 생겼어요 ㅋㅋ

 

 

 

 

 

안에는 이렇게 띠부띠부씰이 들어 있어요~

오호라~네잎클로버가 나왔네요~

올해 남은 운도 좋기를 바라며~~~~~~~~~~

 

 

 

 

 

 

 

 

스마일 실링지 뭐야뭐야~졸귀탱~ㅋㅋ 너무 기엽다리~ㅋㅋㅋ

 

 

 

 

 

 

 

 

반을 휙 가르면~우와~크림이 안에 들어 있네요~

3분의 1 정도 크림이 들어 있는거 같네요~하얀 눈 같구만~

 

 

 

 

 

 

 

 

이런건 또 한 번 눌러줘봐야지~

꾸욱~오호호호 ~~~~~~~~~

 

영롱한 크림이 또잉~하고 나왔네요~ㅋㅋ

 

한 입 가득 먹어 보니~맛있네요~

 

근데 요즘엔 솔직히 말할게요 맛있는 빵들이 워낙에 많아서~

 

이정도는 평타정도는 하는거 같아요~

 

맛없어 이건 아니니깐 먹을 만 한 정도?

 

재구매는 안해도 될 듯 합니다 ㅋㅋㅋ

 

노티드라고 해서 너무 기대를 했나? 하하하....

 

그래도 맛있으니깐 안 드셔 보신분들은 먹어보세용~

 

씨유 편의점 갔는데 있다~그럼 한번 쯤은 괜찮아요~

 

또또 새로운걸 사러 전 편의점으로 갑니다용~

 

ㅃ2~~~~~~~~~~~~~~~~~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