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U)우유크림슈-노티드

진사89 2022. 12. 24.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오늘은 노티드 우유크림슈를 들고 왔어요~

 

보러 가볼까용~고고싱~

 

 

 

 

 

씨유 편의점에서 2200원에 샀어요!~

너무 귀엽게 생겨서 안 살 수가 없었어요~>.<

 

 

 

 

 

 

응? 두개 밖에 안들어 있는데 151 칼로리나 되네요~

 

여러분들은 다 아실껍니다~맛있으면 0칼로리 라는 사실을 후후후...ㅋㅋㅋ

 

 

 

 

 

 

안을 열어보면 또잉~두개의 슈크림이 들어 있네요~귀염귀염~

 

 

 

 

 

 

안에는 요래 귀여운 띠부씰이 들어 있네요~

 

 

 

 

 

 

 

안에를 가르면 제법 슈가 가득 있네요!

 

한 입 크왕~~~~~~~~~~~~~~

 

오호 맛있어요~부드럽고 퐁신퐁신 하니 맛있어요!~

 

이건 슈가 먹고 싶을 때 또 먹을 수 있을꺼 같네요~

 

근데 많이 먹고 싶은데 2개 밖에 안 들어 있어서 슬프...ㅠㅠ

 

한 10개 먹고 싶은데 그럼 가격이..비싸..ㅠㅠ

 

요즘 물가도 너무 오르고...에효 ㅜㅜ

 

주머니는 텅텅~ㅋㅋ

 

난 간단하게 슈 2개로 만족해~그러신 분들은 추천~!!!!!!!!!!!

 

편의점으로 달려 가시길~~~~~~ㅋㅋㅋ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ㅃ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