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매일유업 알라크림치즈-라이트, 플레인, 갈릭

진사89 2023. 1. 4.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오늘은 크림치즈를 한번 가지구 와봤어요~

저는 크림치즈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굳이 사서 먹지는 않는데요~

알라크림치즈는 유명하다고 해서~

또 유명하면 한 번 쯤은 먹어 보고 싶은 궁금함이 있잖아요~

그래서 한번 사와봤어요~

그럼 구경하러 가보실까요~궈궈궈~~~~~~~~~~~~~

 

 

겉은 이렇게 생겼어요~

순서대로~

라이트~플레인~갈릭 순서입니다~

납짝하고 얇고 그렇게 크진 않은거 같아요~

딱 먹기 좋은 사이즈? ㅋㅋㅋ

 

 

 

 

 

 

 

멀리서 찍었더니 잘 안 보여서 가까이에서 한개씩 보여드릴게요~

 

 

 

 

알라 크림치즈 라이트 뒷면입니다

 

 

 

알라크림치즈 클레식입니다~~~~~~~~~

 

 

 

 

 

 

알라 후레쉬 치즈 갈릭입니당~

 

 

 

 

 

 

 

먹기 전에 찍었어야 했는데~ ㅠㅠ

또 까묵고 먹고 나서야 찍었네요 ㅠㅠ

이것은 라이트 입니다~

부드러우면서 시큼?한 맛이 나더라구요~

음...제 스퇄은 아닙니다

전 산미 있는 커피도 별루 안 좋아해소~고소파 입니당 ㅋㅋㅋ

암튼 라이트는 가볍게 시큼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클레식은 정말로 무난한 부드러운 크림치즈 맛입니다~

누구나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맛~!

전 클레식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하하하...크림 양을 보면 아시다 시피...1등 입니다 ㅋㅋ

 

갈릭 완승!!!!!!!!!!!!!

 

은은한 갈릭 향과 빵에 발라 먹으면 마늘빵 맛도 나면서 정말로 맛있더라구요~

 

3가지 중에서 한개만 꼭 먹어 보고 싶다 그럼 갈릭을 추천합니다!!

 

마늘빵 좋아한다 그럼 갈릭 완승입니다 ㅋㅋ

 

3가지 맛 정말로 매력적이고 맛있네요~

 

크림치즈는 이렇게 사 먹어 보는게 처음인데~

 

첫 인상이 나쁘지 않아서 다음엔 다른걸 구매해서 먹어 보고 싶네요~

 

그럼 전 이만 슈웅~~~~~~~~~~~~ㅃ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