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라면 제페토 맛있게 3배 매운맛 내돈내산 후기

진사89 2023. 1. 16. 14: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요즘엔 정말로 맛있는 음식들이 많이 나오는거 같아서 지갑이 텅텅이 되어 가고 있네요~

그 중에서도 이 신라면에서 나온 3배 매운맛 정말로 맛있어 보여서 당장 구매했어요

한 번 보러 가보실까요 궈궈궈~~~~~~~~~!!!

 

 

 

저는 제페토를 하지 않아서 처음엔 뭐지~? 했는데

전 세계 제페토 유저들이 만들은 것을 현실로 농심에서 만들었다고 해서 기대가 더 되는거 같아요

거기다 원래 신라면을 더 좋아 했었는데 3배 매운맛이라고 하니 안 먹어 볼 수가 없겠네요~

겉 표지는 제페토와 신라면 콜라보 그림이 귀엽네용~

 

 

 

 

 

 

여자가 맵다고 핫해 핫해 하네요~ㅋㅋㅋ

점점 더 기대가 되네요~

전 세계 제페토 유저가 선택한 조합이라 고기 매콤 꼬들 계란 이라...

말만 들어도 맛있어 보여요 얼렁 먹고 싶다 ㅠㅠ

 

 

 

 

 

 

조리방법은 두가지로 나눠서 할 수 있어요~

저는 무조건 전자렌지 강추!!!!!!!!!!!!!!!!!!

 

 

 

 

 

원재료명도 한 번 쓱 봐주시구요~

 

 

 

 

 

515 칼로리네요~ 라면은 뭐 기본이 500이니깐 ㅋㅋㅋ

 

 

 

 

 

 

뚜껑 제거후 끓는 물 넣고 2분 돌리면 끝!!

이건 뭐 너무 쉬워서 할 말이 없네요~ㅋㅋ

2분만 기다리면 라면이 뚝딱 하고 나오다니~~~~~점점 발전하는 라면....ㅋㅋㅋ

 

 

 

 

 

 

이게 진짜 대박입니다!!!!!!!!!!!!!!!!!!

저기 보이십니까?

손잡이 뜯는 곳이 있어요

전자렌지 돌리다 보면 뜨거워서 꺼내기가 힘들잖아요~

저거 진짜 유용하게 안 뜨겁게 잘 뺄 수 있어서 짱 좋아요!!!!!!!!!!!!

 

 

 

 

 

 

요래요래 톡하면~잘 뜯어져요~

 

 

 

 

 

 

꾀 길게 잘 되어 있어서 빼기 정말로 편해요~

 

 

 

 

 

안에는 스프 한개 끝

심플~완전 편함 ㅋㅋ~

 

 

 

 

 

 

스프를 골고루 퍼지게 한 뒤~

물을 넣고~

전자렌지 2분~띵~~~~~~~~~~~

 

 

 

 

 

 

 

그럼 이런 비쥬얼이~~~~~~

고기랑 계란이 보이십니까?

정말로 다른 라면에 비해서 많이 들어 있네요~

보니깐 또 먹고 싶다.......ㅠㅠ

 

 

 

 

 

밥 말아 먹어야 되는건 한국인 국룰 아닙니까~?

밥 말아 먹는것도 정말로 맛있어요~

국물이 진국~~~~~~~~~~~~~~~~

 

 

 

 

고명들이 아래에 가라 앉아 있어서 밥 먹었을때

건더기들이 씹혀서 더 맛있었던거 같네요~

 

 

 

 

 

 

깔끔하게 클리어~완전 맛있따.....

3배 매운맛이라고 해서 엄청 쫄았었는데

그렇게 많이 맵지도 않고~

적당하게 매워서 정말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라면 면발이 정말로 제가 좋아하는 얇고 쫄깃해서 정말로 먹고 또 먹고

계속 먹고 싶은 맛이예요

 

전 매운거 킬러라 정말로 맛있게 잘 먹었는데

맵찔이들 한테는 좀 매울꺼 같네요

 

건더기도 풍부하고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사서 드셔 보시길

 

완전 강추 합니다

 

또 먹어야지 또 사 먹을껍니다용 살때 왕창 샀었어야 했어!! 아쉽다 ㅋㅋㅋ

 

아 맞다 팝업스토어도 한다고 했었던거 같은데 성수 팝업스토어 농심 신라면 카페테리아 라고 치면

 

가셨던 분들 후기들이 많이 올라와 있으니깐 보시고~

 

한 번 가서 구경하셔도 재미있을꺼 같네요

 

데이뚜 장소로 괜찮네요~

 

맛있는 라면 먹고 기분 좋아진 진사를 갑니다용~ㅃ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