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U 편의점 드레곤볼 에너지칩 불닭맛

진사89 2023. 1. 20. 16: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오늘은 과자를 한 번 들고 와봤어요~

드레곤볼은 잘 안봐서 모르고

불닭맛이라고 해서 덥썩 들고 왔다능....ㅋㅋㅋ

한 번 보러 가볼까요 궈궈궈~~~~~~~~~~~

 

 

 

 

 

겉 표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요즘엔 과자에 딱지 띠뿌씰 이런게 꼭 들어 있어야 사 먹나 생각이 들 정도로

과자 안에 꼭 뭐가 들어가 있네요~

드래곤볼 캐릭터 딱지가 있데요~있다가 봐야지~

 

 

 

 

 

 

뒷 표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젤 먼저 용그림이 눈에 띄고~

그 다음은 소비기한으로 바뀐 날짜가 눈에 띄네요~

 

 

 

 

 

 

370칼로리나 되네요~많이 좀 들어 있어라 ~ ㅠㅠ

 

 

 

 

 

 

역시 반은 과자 반은 질소네 ㅠㅠ 쳇~

근데 알 새우칩? 처럼 생겼네요~오호라~ 비주얼은 일단 합격~!

 

 

 

 

 

 

불닭 시즈닝이 묻혀져 있네요~매콤한 향이 나네요~

냠냠~

와...진짜 맛있다~~~~~~~~~~~~~~~~~~~~~

드뎌 맛있는 과자를 찾았어요~완전 제 스퇄~~~~~~

알 새우칩 같은데 식감은~

근데 맛은 매콤한 불닭맛이야...대박이네 이거.....

 

 

 

 

 

캐릭터 딱지는 트랭크스가 나왔네요~

 

알새우칩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

매콤한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

 

꼭 드세요~맛있어요~

 

전 또 사먹어야 겠네요~

 

오늘은 여기까지~ㅃ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