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연세우유 솔티카라멜 생크림빵 내돈내산 후기

진사89 2023. 3. 14. 10: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오늘은 역시나 핫하디 핫한 연세우유 빵 시리즈 중에

새로나온 솔티카라멜을 가지고 와봤어요

바로 보러 가볼까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달콤한 솔티카라멜 이라니 정말로 기대가 되네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와~역시 칼로리는 높네요~

468 칼로리면 좀만 더 보태면...라면 한개랑 똑같네요 거의...후덜덜하네요 ㅋㅋㅋ

 

 

 

 

 

역시나 동그랗고 이쁘게 생긴 빵이 나왔어요~

 

 

 

 

 

안에는 잘라보면 크림과 카라멜초콜릿이 가득 들어 있네요~

역시나 크림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요 가득가득!~~~~~~~~~~~~

 

 

 

 

 

 

 

한 입 크게 먹어보면 처음엔 카라멜 향이 훅 들어오면서 달달구리한 크림과

 

달콤한 솔티카라멜 초콜릿이 입 안에 가득 들어 오네요

 

단 짠은 아니고~단단?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꺼 같네요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딱 일 꺼 같은 느낌~뭔지 아시죵?

 

저는 개인적으로 맛은 있었으나 또 사먹을꺼 같지는 않네요~

 

단게 땡기시는 분들은 한 번쯤은 드셔보는것도 좋을꺼 같네요~

 

또 어떤 연세우유 시리즈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저는 이만 ~총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