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대1905 딸기잼맘모스빵 내돈내산 후기

진사89 2023. 3. 16. 11: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이젠 연세랑 고대랑 빵으로 싸우나 봅니다??

고대에서도 빵이 나왔다고 해서 얼릉 가서 사와봤어요

한번 보러 가보실까요~

 

 

일단 엄청 묵직하고 커서 마음에 들었어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와따메...칼로리...대박이네요....

겁나 맛있겠다~! 그치요? ㅋㅋㅋ

 

 

 

 

 

 

편하게 반으로 갈라져서 들어 있어서

따로 자르지 않아서 정말로 좋네요~

 

왜 묵직한가했더니....엄청 실하게 잘 들어있네요~

 

 

 

 

 

단면에는 이렇게

 

앙금, 버터크림,딸기잼이 들어 있어요~

 

위에는 완두앙금, 밑에는 팥 앙금으로 되어 있네요~

 

한 입 크게 먹으면~달달한 앙금과 상큼한 딸기잼~

 

근데 버터크림쪽은 좀 느끼하네요 너무 뭉쳐서 퐉퐉 있어서 ㅋㅋ

 

이것도 펴서 얇게 쫙 들어 있으면 밸런스가 더 맞았을지도?

 

이것도 달달구리 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드시면 딱!!!!!!!!!!

 

맘모스빵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묵직하고 맛도 있고~칼로리는 보지 맙시다~ㅋㅋㅋ

 

고대빵도 인기 많겠다~싶네요~ㅋㅋ

 

다음 빵은 뭐가 나올지~궁금쓰~궁금쓰~

 

이만 저는 갑니다용~총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