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대 1905 사과잼 페스츄리 내돈내산 후기

진사89 2023. 3. 18. 12: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사입니다

전 페스츄리 같은 바샤삭~식감을 좋아하는데요~

고대에서 페스츄리 빵이 나왔다고 해서

얼릉 사와봤어요~

한 번 보러 가보실까요~

 

 

 

 

 

씨유에서 3000원에 팔고 있어요~

이것도 묵직하니 정말로 기분이 좋네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와...원래 빵이 칼로리가 높기는 하지만....

라면 한개라고 생각을 해도...

많이 높군요...그래서...살....이...에헴....패스~

칼로리는 안 본 눈!!!!!!!!!!!!!!!!!!!!!!!!!!!!!!!!!!

 

 

 

 

 

 

안에를 열면~우와!~~~~~~~~~~~

향긋한 사과의 향기와~시나몬의 풍미가 확~~~~~~~~~~

 

 

 

 

 

반을 갈라서 보니~

사과잼과 시나몬만 들어 있는 줄 알았는데~

 

아래쪽에 팥도 들어있네요~대박쓰!!!!!!!!!!

 

 

 

 

 

 

 

 

한 입 크왕~~~~~~~~~~~~

 

갓 구워 나온 바삭바삭~부드러운 패스츄리 빵 식감은 아니지만~

 

편의점 빵 치곤 괜찮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바샤샥~은 아니네요~쪼꼼 아쉽~ㅋㅋ

 

사과잼 부분에 사과조각에서 아삭함 식감이 느껴지고~달달해서 좋았어요~

 

시나몬맛도 진하게 나서 맛있는 애플파이!!!같은 느낌도 좀 받았어요~

 

그러고 보니 페스츄리? 라고 생각 하지 말고~애플파이~?라고 생각하고 먹어도~

 

될꺼 같은 느낌쓰~~~~~~ㅋㅋㅋ

 

반개 정도 먹으면 딱 좋은거 같애요~

 

한개 다 먹기엔...너무 달달? 크면 좋긴 한데~물리는게 문제네요~ ㅋㅋ

 

그래도~이왕 사는거~크고 양 많고~그런게 좋잖아요~그쵸? ㅋㅋㅋ

 

반 먹고 또 반 먹고~하면 되죠~ㅋㅋㅋ

 

암튼 편의점 퀄~점점 높아져 가네요~왜 내가 뿌듯!! 한지~

 

더더더 맛있는 편의점 음식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ㅋㅋ

 

저는 이만 갑니다용~총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