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대1905 듬뿍앙버터 내돈내산 후기

진사89 2023. 3. 30. 12:17
반응형

 

오늘은 고대시리즈 중에서 나온

듬뿍앙버터를 가지고 와봤어요~

 

한 번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겉 표지는 이렇게 생겼어요~역시나 무게감이 묵직하니~좋네요~

씨유 편의점에서 3600원에 팔고 있어요~

 

 

 

 

 

 

네덜란드산 버터와 팥앙금이 들어가 있네요~

 

 

 

 

 

역시나 무시무시한 칼로리네요~

모르고 먹어야 좋은데 ㅠㅠ 편의점 빵은 왜케 칼로리를 보게 되는것인지 ㅠㅠ

 

 

 

 

 

큼지막하게 두 덩어리 빵이 똭!!!!!!!!!!!!!!!!!!!!!!!

포장지를 뜯자마자 에멘탈치즈 향이 확 나네요~~~~~~~~~

 

 

 

 

 

 

빵이 붉은색이라 신기해서 보니깐

토마토와 에멘탈치즈가 들어간 빵이라서 그런가 봐요~

 

신기하고 약간의 메콤한 맛도 나고 좋았어요!~~~

 

 

 

 

 

 

팥은 달달하고 빵은 약간 짭조름해서 단짠단짠한 메뉴로 출시 한 듯 하네요!!

 

팥이랑 버터는 도톰하게 들어가 있어요!!~

 

저한텐 버터가 좀 너무 느끼해서...그냥 그랬어요 ㅠㅠ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괜찮을 맛~

 

양은 괜찮았어요~ 묵직하니~좋아요~

 

앙버터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쯤은 드셔보셔도~좋을듯? 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이제 곧 봄봄봄~이 오네요~

 

꽃놀이들 하러 가시겠네요~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