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프로그램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스우파 크루 소개)

진사89 2021. 9. 28. 10: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볼 게 없었는데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때문에 매주 화요일이 기다려지네요.

얼마 전에 엠넷에서 시작한 건데요.

 

여자 댄서들이 나와서 대결을 하고 상금을 획득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팀은 8팀이 나왔고요.

 

나온 멤버들 보면 어마어마합니다.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LACHICA



라치카

팀의 이름인 'La Chica'는 스페인어로 '소녀(chica) '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이미 유명한 안무팀입니다. 원래 멤버는 가비님, 리안님, 시미즈님이었으나 스우파출연을 위해

에이치원님과 피넛님을 영입했다고 하네요.

 

많은 가수들과 일을 했지만 그래도 유명한 게 청하의 벌써 12시가 아닐까 하네요.

 

수상 이력은 작년 2020 가온차트 뮤직 어워드에서

청하 '벌써 12시' 안무로 올해의

스타일상 커리어 그라피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정말 대단한 팀인 건 확실합니다.

 

 

가비님, 리안님, 시미즈님은 각각 사업을 하고 있는데요. 가비님은 인조 속눈썹, 리안님은 의류,

시미즈님은 구두 브랜드라고 합니다.

 

 

 

 

 

WAYB

 

 

 

웨이비

 

 

 

초반에 말이 많았던 팀 중에 하나죠.

좋은 이야기도 있었지만 학폭글도 나와서 한동안

떠들썩했던 팀입니다.

 

하지만 피해자와 만나서 합의를 했다고 하네요.

역시 학창 시절에 친구들을 괴롭히면 안 됩니다.

 

노제님과 리수님은 카이 백업 댄스였다고 하고요.

노제님이 중심이 돼서 만들어진 팀이라고 하네요.

 

 

 

 

 

 

 

 

 

WANT

 

원트

 

원 밀리언 출신인 효진초이님,넥스트안무로 알려진 로잘린님, 개인 안무가 모아나님,아이즈우너 이채연님

 

멤버 구성으로만 봐도 어떤 팀인지 느낌이 오지 않나요?

이기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젝트팀입니다.

개개인이 엄청난 실력자들입니다.

 

 

 

 

 

 

 

PROWDMON

 

프라우드먼

 

강력한 우승후보 중 한 팀입니다.

모니카님과 립제이님을보면 질 수 없는 팀 같아 보입니다.

 

OFD 스튜디오에서 활동하는 댄서들도 멤버를 구성했다고 하는데요.

OFD 스튜디오는 모니카님과 립제이님 그리고 한 명 더해서 세명이 운영하는 댄스학원입니다.

 

모니카님부터 보면 춤으로 정말 유명하신 분이라고 하더라고요.

립제이님또한 왁킹으로유명하신분이구요

정말 이 팀은 카리스마가 넘칩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사실이 있는데 프라우드먼 팬덤을 프라이팬이라고 합니다.

 

 

 

 

Holy Bang

 

홀리뱅

 

파워풀하며 섹시한 힙합을 추는 여성 댄스 팀입니다.

'Holy’와 ‘Bang’은 모두 감탄사로도 쓰이는 단어로 무대를 본 이들 모두가 감탄하길 바란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리더인 허니제이님은 퍼플로우 팀 시절부터 AOMG(에이어엠지)소속 아티스트 안무를 담당. 쭉 가수 박재범의 무대에 자주 섰으며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절친이라고 합니다. 그 외 친한 연예인은 씨스타 보라님, 배우 김희정님. 소녀시대의 효연님이있다고하네요

 

멤버는 2019년에 비해 줄어 현재는 9명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스우파에는8명만출전했습니다.

백경아님은 출전을 못했네요,

 

홀리뱅은 오랜 시간 합을 맞춰온 팀이기에 군무가 정말 멋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Cocan Butter

 

코카앤버터

 

본래 팀명은 '코카인버터'이지만 방송을 위해 팀명을 약간의 수정을 하여 출연했다고 하네요.

이 팀도 원래 6명인데 5명만 출전했습니다. 비비님이 본업이 간호사가 못 나오신다고 하네요.

 

이 팀은 허니제이님과 같이 춤을 쳤던 퍼플로우 팀원들입니다.

하지만 불화가 생기고 허니제이님을 빼고 코카인버터팀을만들고 허니제이님은 혼자 나가 홀리뱅을만들었다고합니다.

 

 

 

 

 

 

HOOK

 

올레디의 아이키와 코코

올레디는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에 출연 중인 댄스 크루 훅의 아이키와코코가 함께 만든 댄스 듀오에요.

앞서 이들은 지난 2019년 미국 NBC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월드 오브 댄스 시즌3’에 출연해 베스트4위에 진출하며 유명해졌고,

지난해 9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코코는 학폭논란으로 방송에는 못 나오는 것 같아요.

 

그래서 아이키님과 제자들로 구성된 훅 크루가 나온 것 같습니다.

아이키의 예명은 키가 아이 같아서 아이키라고하네요. 벌써 9살 아기가 있는 엄마라는 말에 놀랐습니다.

정말 최강 동안 아이키님입니다.

 

 

 

 

 

 

YGX

 

YGX

 

이곳은 YG 소속사에서 만든 댄스팀이죠 그래서 그런지 모두 실력파들만 데려왔습니다.

 

일단 여진님도 유명하신 분입니다. 예전에 모니카님에게 댄스 수업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삭님은 기존의 YG 크레이지 출신이고요. 지효님도 개인 안무가로 활동하신 분입니다. 지효님은 예전에 피넛님에게 안무를 배운 적이 있다고 하네요.

 

예리님은 비걸로 유명하신 분이죠. 그리고 리정님은 예전에 저스트절크 크루 멤버로 활동해서 그런지 힙합 베이스라 파워풀하면서 리듬감이 느껴지는 게 춤을 정말 잘 추더라고요.

 

 

 

다음번에는 각 팀에 대해 포스팅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