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프로그램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프라우드먼 크루 소개)

진사89 2021. 10. 18. 22:04
반응형

PROWDMON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라우드먼을 소개해드릴게요.

 

강력한 우승후보 중 한 팀입니다.

모니카님과 립제이님을보면 질 수 없는 팀 같아 보입니다.

OFD 스튜디오에서 활동하는 댄서들도 멤버를 구성했다고 하는데요.

OFD 스튜디오는 모니카님과 립제이님 그리고 한 명 더해서 세명이 운영하는 댄스학원입니다.

모니카님부터 보면 춤으로 정말 유명하신 분이라고 하더라고요.

립제이님또한 왁킹으로유명하신분이구요

정말 이 팀은 카리스마가 넘칩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사실이 있는데 프라우드먼 팬덤을 프라이팬이라고 합니다.

 

 

 

 


 

 

모니카

이름은 모니카 벨루치에서 따온 이름입니다. 패션업계에서 인턴으로 일하던 시절에 패턴사이신 은사님께서 모니카 벨루치처럼 다양한 매력을 가진 사람이 되라고 지어준 이름이라고 합니다.

 

TV에서 우연히 박진영이 진행하던 SBS '영재 육성 프로젝트 99%의 도전'를 보고 춤에 매력을 느껴서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신촌의 한 댄스 학원을 다니면서 춤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학원에 푹 빠져서 매일 밤 열심히 춤 연습을 하면서 춤 실력이 쑥쑥 향상되는 것을 보고 댄스 선생님이 팝핀을 가르쳐주셨다고 합니다. 이때 부모님의 반대도 있었기 때문에 패션디자인과에 진학을 하고 패션 회사를 다니는 중에도 꾸준히 춤을 추었다고하네요.

 

만 20살 댄스 크루에 들어갔고, 직장에 다닐 때는 평일에는 시간을 낼 수가 없어 팀원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주로 금요일 새벽부터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패션 회사에서 열정을 갖고 일하였으나 힘든 만큼 보람이 느껴지지 않아서 그만두고 다이어트 댄스 강사로 일을 시작했다고합니다. 당시 하루 9시간을 레슨해서 '레슨퀸'이라고 불렸다고 하네요. 전문 아티스트가 되고 싶어서 댄서 후배들을 위한 레슨을 시작했고, 유명 가수들과 작업하기도 하고 대학에서 강의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서울 홍익대 앞 댄스 스튜디오 사업을 하고 있는 댄서계의 CEO라고하네요.

 

 

 

https://www.instagram.com/monika_shin/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순이

대한민국의 댄서,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 사업가. 주 장르는 왁킹입니다.

입술이 예쁘다는 칭찬을 받아서 lip이라는 단어에 본명 조효원의 이니셜 J를 붙여 활동명을 지었다고 하네요.

 

스트릿 우먼 파이터나 유튜브에서 보여지는 소탈한 이미지와 달리 세계적인 인지도를 가진 왁킹 댄서(왁커)이며 세계 대회에서는 심사위원으로 초청받는 입지를 가졌다. 특히 왁킹에서 중요한 요소를 차지하는 태도(Attitude)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바이브를 가지고 있다고 평가됩니다.

 

홀리데이인 왁킹, 와커스나잇 등 왁킹 대회에서 우승했고 와커스 나잇, 힙합버스 나잇 등의 대회에서 심사를 한 경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무려 100회 이상의 댄스 배틀에 참가하였는데 유튜브에 미친 듯한 춤 실력과 센스로 관객들을 흥분시키는 레전드 배틀 영상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프라우드먼의 리더인 모니카와 함께 OFD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0살 때부터 몇 년간 한국 무용을 배웠다고 밝힌 바 있는데, 그 영향 때문인지 립제이의 무브는 유독 한국 무용 특유의 제자리 돌기 턴이 자주 등장한다. 보통 왁킹 댄서들이 상체 위주의 무브를 많이 보여준다는 걸 생각하면 특이한 케이스.

 

왁킹이 유독 포징을 강조하는 장르지만, 립제이는 그 중에서도 군계일학. 실제로도 왁킹을 배울 때 잡지 사진 등을 보며 모델들의 포즈를 많이 익혔다고 밝혔고, 그 영향 때문인지 립제이의 동작들을 박자 하나하나 단위로 보면 포즈 각이 매우 잘 살아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lipjmolip/

 


 

다이아

 

 

 

 

https://www.instagram.com/_dia_kim_/?utm_medium=copy_link 

 

 


 

 

케이데이

아이돌 지망생으로서 학원 입시오디션반에 등록했다가 모니카를 만나고 댄서로 전향했다고합니다.

인터뷰에서 모니카를 보면서 자신이 진짜 하고 싶은 진로는 아이돌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으며 모니카와의 만남은 운명적이었고 부모님 다음으로 존경하는 인물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수강생 때 모니카가 가장 잘할 수 있는 것을 준비해오라는 숙제를 내줬는데 학원에서 수제비를 끓였다고 합니다.

 

댄서로 전향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로지를 프라우드먼에 데리고 왔습니다.

2017년 힐 댄스팀 고져스윅(Gojusswick)에서 시미즈, 모니카, 다이아와 같이 활동하였습니다.

 

모니카가 가장 아끼는 제자라고 한다.

 

 

 

https://www.instagram.com/kayda.y/?utm_medium=copy_link

 


 

로지

 

헤일리, 케이데이와 함께 99라인을 맡고 있다.

과거에는 YG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었고 메인댄서 포지션이었습니다.

7badgirls로 데뷔하려 했으나, 데뷔가 무산되며 댄서로 전향했다고합니다.

댄서로 전향한 지 얼마 되지 않았으며 PROWDMON에는 케이데이의 추천으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_rosy_life/?utm_medium=copy_link 


 

함지

 

 

https://www.instagram.com/ham_ggg/?utm_medium=copy_link


헤일리

 

 

 

 

학폭 논란이후 현재 '제시신곡 안무창작 미션'및 '맨오브우먼 미션'에서 제외된 상태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hyeily.___/?utm_medium=copy_lin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