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여행

명동 롯데백화점 육아휴게실 , 신세계백화점 크리스마스

진사89 2021. 12. 16. 10: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명동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을다녀왔는데요.

너무이쁘더라고요.

롯데백화점 정문에 귀여운 구름이가있네요.

 

 

이쁜 빛 터널을 설치해놨어요.

이곳에서 사진을많이 찍더라고요.

 

백화점은 아기와같이오기 좋다더니 정말이였어요.

롯데백화점 7층으로오시면 육아휴게실 베이비라운지가 있어요.

 

 

입구옆에는 이렇게 평면도와 작은설명이 써있습니다.

 

 

큐알코드를찍고 들어오면 롯데백화점의 깔끔함을 느낄수있었어요.

 

 

로비에서소파뒤쪽에는 전자렌지, 냉장고, 정수기 들이 이렇게있어서

아이 이유식먹이기 편했어요.

 

 

그리고 바로옆에 손을씻을수있는 곳이있어서 정말편했어요.

 

 

여기는 기저귀 교환실인데요 정말깔끔해서 좋았어요.

 

 

이렇게 시트지를 사용하라고 써있더라고요.

 

 

여기 기저귀 교환실에만 공기청정기가 세대나 돌고있었어요.

그리고 혹시 기저귀가 떨어지신분들은 직원에게말하면 된다고합니다. 당황하지마세요.

 

 

그리고 기저귀교환대옆마다 이렇게 세면대가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그리고 핸드워시와 바디워시가있어서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옆으로가면 가족수유실과 수면실이있는데요.

 

 

정말 포근한 느낌이에요.

소파와 수유투션, 그리고 아기침대와 바운서랑 공기청정기까지있어서 편하게아기랑 있다가왔습니다.

 

 

 

롯데백화점에서 신나게 쇼핑을하고나오니 어느새 밤이돼었어요.

조명들이 너무이쁘네요. 나무에 새가 앉은것같아요.

 

 

아까봤던 크리스마스 터널이 이렇게 이쁘게 빛나고있네요.

 

 

열심히 걸어서 신세계백화점으로왔습니다.

정말 이쁘더라고요. 엄청웅장하게 느껴지고 이뻤습니다.

 

 

앞에 분수까지 크리스마스라고 조명이 아름답네요.

 

 

신세계백화점들어가는길에 너무이뻐서 사진을찍었습니다.

 

신세계백화점도 한바퀴돌고 나왔는데요.

이번크리스마스는 신세계백화점이 정말 이쁘게 꾸민것같아요.

 

모든사람들이 신세계백화점앞에서 5분에서 10분이상씩 서서 구경하고

사진찍고 동영상찍고 난리입니다.

 

코로나로 힘든요즘 잠시나마 크리스마스분위기나서 기분좋았어요.

그리고 아기와함께 돌아다닐때는 역시 백화점이 최고입니다.

 

 

 

 

반응형

'즐거운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교토 여행기 2일차 - 6  (0) 2021.08.20
일본 교토 여행기 2일차 -5  (0) 2021.08.16
일본 교토 여행기 2일차 -4  (0) 2021.08.16
일본 교토 여행기 2일차 -3  (0) 2021.05.30
일본 교토 여행기 2일차 -2  (0) 2021.05.28